Sieme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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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7 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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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emens , Siemens경영경제레포트 ,
- 요약
1. establishment 과 성장
2. 전화위복
3. 지멘스의 지식경영 및 경영strategy
- 고객,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 Win-Win strategy
4. 조직관리
- 내부 인력양성
5. 지멘스의 경영이념
- Customers, Innovation, Value, People, Responsibility
6. 경영자
- 하인리히 본 피에르
7. 지멘스의 성공요인
- `Time optimise process`
8. 향후 strategy
- `click2Procure`
9. 지멘스의 역싸
10. 지멘스의 내역
첫째, 기업혁신에 필요한 최고수준의 解法(솔루션) 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컨설설트들에게 최고의 수준으로 보답한다는 것이다.
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셋째, 기업활동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과 함께 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넷째, 반드시 파트너십을 통해 win-win strategy을 펼친다는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Siemens
지멘스의 創業(창업)과 성장 歷史(역사)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책략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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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emens
지멘스의 창업과 성장 역사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는 곧 고객들의 애프터서비스를 의미하며 기존 고객들을 계속 붙잡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된다는 게 회사측 믿음을 반영한다. 기업경영은 활력 넘치는 조직이 목표(goal)를 달성하려는 도전정신에 의해 지탱된다는 것이 지멘스의 굳은 믿음이다.
둘째, 지멘스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이익을 어떤 식으로든지 고객들과 공유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전제는 네트워크를 통해 Siemens내 계역 와 어떻게든 협력체제를 …(skip)
순서
다. 고객은 지멘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속도에 의해 그들의 성공이 좌우된다고 믿는 만큼 지멘스의 인력에 최대한 인센티브를 부여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