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가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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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3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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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hwp
6. 향후 전략 方案
저가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레포트(report)
www.beautynet.co.kr
1) 내용물 우선주의
(3) Positioning
(2) Targeting
www.kita.or.kr
미샤는 ‘화장품은 비싸야한다’, ‘감성에 호소해야한다’는 이런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화장품은 여성들이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으로 비싸야 할 이유가 없으며 적정한 마진으로 철저히 고객의 이익에 부합되어야 한다. 따라서 용기 디자인에 거액을 들이기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흰색 플라스틱 용기로 통일하였다.
www.fnnews.com
(2) 저가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3) 참여화장품
(4) Promotion
뷰티넷을 통한 온-라인 판매와 직영 및 가맹점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를 함께 함으로써 온, 오프라인이 가지고 있는 마케팅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판매하고 있따
저가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eautynet.co.kr www.able-cnc.com www.kita.or.kr www.wooriwm.com www.lgeri.org www.seri.org www.kcia.co.kr www.scsk.or.kr www.dt.co.kr www.fnnews.com
(3) 저가 화장품 시장 전망
www.seri.org
www.kcia.co.kr
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hwp( 91 )
(1) 개요
4) 온, 오프라인 통합마케팅
(4) Threat
미샤 아모레퍼시픽 , 스킨푸드 더페이스샵 , 화장품광고전략기획 , 저가화장품성공사례 , 화장품마케팅 , 화장품시장진출전략 , 브랜드이미지광고 , 기업위기극복방안 , 위기관리사례분석
(1)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1. 미샤 introduce
2) 화장품의 생필품화
7. 최종 結論
(2) Weakness
(1) Product
(1) Product
(2) 이념
[참고자료(資料)]
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판매하면 생필품으로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4P 분석
200만에 달하는 뷰티넷 온-라인 회원을 기반으로 프로슈머 고객이 주는 엄청난 구전 마케팅 效果(효과)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장반응에 유연히 대응함으로써 ‘效果(효과)가 없다’고 지적되는 제품은 즉각 생산을 중단하고,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함으로써 고객을 적극 경영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시간과 돈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든다는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을 단순히 소비의 대상이 아니라, 기업 활동영역에 참여시킴으로서 프로슈머 마케팅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적극 활용하고 있따
(1) Segmentation
(1) Strength
3. SWOT 분석
4. STP 분석
2. 시장 환경 분석

[마케팅] 저가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설명
www.wooriwm.com
(3) Opportunity
(2) Price
(4) Promotion
(2) Price
www.scsk.or.kr
www.dt.co.kr
www.lgeri.org
순서
(3) Place
www.able-cnc.com
(3) Place
미샤는 화장품의 겉포장보다 내용물의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모토 하에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마다 저렴하고 쉽게 구입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