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고객 보상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00:55
본문
Download :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ppt
▪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비용보다 더 큼▪ 더욱이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한 마당에 신규 고객을 유치한다는 자체가 어려움▪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의 이익을 창출 ⇒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한 고객 보상 호로그램을 사용
.





▪ 기존 고객 기반이 이미 상당한 수준이며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우▪ 경쟁사가 전환 유도 전략(strategy)을 쓸 경우에 대한 방어▪ 가격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effect 요인이나 가격 경쟁을 직접 벌일 수 없는 경우
레포트 > 기타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CGV 고객 보상program
▪ 기존 고객의 거래 행위에 대해 주어지는 경제적 또는 비경제적 혜택
CGV 고객 보상program
CGV 고객 보상program
설명
CGV 고객 보상program
Download :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ppt( 53 )
CGV 고객 보상program
순서
.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 기존 고객 기반이 이미 상당한 수준이며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우▪ 경쟁사가 전환 유도 전략(strategy)을 쓸 경우에 대한 방어▪ 가격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effect 요인이나 가격 경쟁을 직접 벌일 수 없는 경우
.
CGV 고객 보상호로그램
▪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비용보다 더 큼▪ 더욱이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한 마당에 신규 고객을 유치한다는 자체가 어려움▪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의 이익을 창출 ⇒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한 고객 보상 호로그램을 사용
▪ 기존 고객의 거래 행위에 대해 주어지는 경제적 또는 비경제적 혜택
CGV 고객 보상progra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