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 가지 경영철학, 즉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감이 다르게 혹은 조화롭게 추구될 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20:45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hwp
따라서 정부는 1999년 평생교육법이 개정한 이래 지속적으로 국가차원에서 평생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각종 평생교육기관의 적극적인 시설 및 프로그램(program]) 관리를 강조하고 있다아 또한, 지방자치단체, 시, 구뿐만 아니라, 학교, 일반기업, 백화점, 언론사, 시민(Citizen), 종교 단체 등 다양한 주체가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평생학습 시장에 진입하였다. 곧 평생교육시스템에서 공급기능이 급속히 확충되었다. 이러한 평생교육 시장에서 수요와 공급의 變化로, 평생교육기관의 경영 관점에서 새로운 變化가 일어나고 있다아 따라서 본론에
2) 수요자인 학습자를 위한 경영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 가지 경영철학, 즉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감이 다르게 혹은 조화롭게 추구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논해보시오
평생교육기관, 경영철학, 이윤추구, 사회적책임감, 경영자
5. 나의 의견
1) 교육이념과 가치를 efficacy적으로 실현
Ⅰ. 서론
설명
순서
4. 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감을 조화롭게 추구하기 위한 대책
2. 평생교육기관의 독특한 characteristic(특성) 및 가치
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 가지 경영철학, 즉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감이 다르게 혹은 조화롭게 추구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논하시오
Ⅱ. 본론
Ⅰ. 서론
1. 평생교육기관과 일반기업 경영의 차이점
3. 평생교육기관의 marketing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 가지 경영철학, 즉 이윤추구와 사회적 책임감이 다르게 혹은 조화롭게 추구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논해보시오
Download : 평생교육기관 경영자가 갖게 되는 두.hwp( 1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bibliography
Ⅲ. conclusion





다. 국가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인적자원을 efficacy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교육의 역할이 막중해지면서 국가적인 차원에서 평생교육이 더욱 중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