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strategy)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해주세요 16 > cuba1 | cuba.kr report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strategy)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해주세요 16 > cuba1

본문 바로가기

cub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strategy)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해주세요 16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9 09:33

본문




Download :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해주세요 16 .hwp






노키아는 헬싱키, 프랑크푸르트, 뉴욕 주식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으며, 2007년 헬싱키 주식시장에서 시가총액 3분의 1을 차지한, 핀란드의 ‘국민기업’이다. 120개국에서 12만 30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며, 150여 나라에 판매처가 있다 2010년 3사분기 기준, 세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이 ...


국제marketing 실패事例(사례)
‘NOKIA’의 日本 진출

목차
Ⅰ. 기업 intro - p. 3
- Nokia
- Nokia Japan
Ⅱ. Nokia의 국제 경영 책략- p. 4
- 경영 책략 개괄
- 국제 경영 책략


Ⅲ. 日本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p. 6


Ⅳ. SWOT 分析 p. 7


Ⅴ. 4P 分析- p. 9
- 기존의 marketing 믹스
- 日本 에서 실패한 marketing 믹스의 problem(문제점)
Ⅵ. 실패요인 p. 11
- 文化(문화)적 실패요인
- 상업적 실패요인
- 국가적 실패요인
- 환율적 실패요인
Ⅶ. 향후 책략 제안 p. 13


Ⅷ. 출처 p. 16
Ⅰ. 기업 intro

노키아는 핀란드 에스푸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적인 휴대전화 생산업체이다. 1871년 이데스탐의 친구인 레오 메체린이 투자하여 노키아의 공동 설립자가 되었다. 1960년 노키아 휴대 전화 사업의 초석이 될 전자工學 파트를 신설했다. 1979년 라디오 텔레폰 회사인 모비라 오이(Mobira Oy) 노키아와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1984년 휴대 가능한 모비라 토크맨(Mobira Talkman) 전화기를 출시했다.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strategy)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해주세요 16





설명
신제품,혹은,서비스,마케팅전략,실패,사례를,선정하여,수업내용,바탕,실패요인,해주세요,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strategy)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해주세요 16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1.gif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2.gif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3.gif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4.gif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5.gif 신제품%20혹은%20서비스의%20마케팅전략%20실패%20사례를%20선정하여%20수업내용을%20바탕으로%20실패요인을%20분석해주세요%2016%20_hwp_06.gif

Download :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해주세요 16 .hwp( 41 )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해주세요 16 , 신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해주세요 16 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혹은 서비스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 바탕 실패요인 해주세요


국제marketing 실패事例(사례)
‘NOKIA’의 日本 진출

목차
Ⅰ. 기업 intro - p. 3
- Nokia
- Nokia Japan
Ⅱ. Nokia의 국제 경영 책략- p. 4
- 경영 책략 개괄
- 국제 경영 책략


Ⅲ. 日本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p. 6


Ⅳ. SWOT 分析 p. 7


Ⅴ. 4P 分析- p. 9
- 기존의 marketing 믹스
- 日本 에서 실패한 marketing 믹스의 problem(문제점)
Ⅵ. 실패요인 p. 11
- 文化(문화)적 실패요인
- 상업적 실패요인
- 국가적 실패요인
- 환율적 실패요인
Ⅶ. 향후 책략 제안 p. 13


Ⅷ. 출처 p. 16
Ⅰ. 기업 intro

노키아는 핀란드 에스푸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적인 휴대전화 생산업체이다.
1…(To be continued )
다. 1898년 고무 회사를 처음 했으며, 1912년 케이블&전자회사를 설립했다. 1896년 이데스탐은 회사에서 물러나고 메체린이 회사를 경영하기 처음 했다.
노키아는 1865년 프레데릭 이데스탐이 설립한 제지회사로 출발했다. 모바일 기기 생산뿐만 아니라 오비(Ovi) 플랫폼을 통해 게임, 음악, 지도, 애플리케이션 같은 Internet 서비스도 제공한다. 120개국에서 12만 30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며, 150여 나라에 판매처가 있다 2xxx년 3사분기 기준, 세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이 30%로, 세계 최대 휴대전화기 생산 회사이다.
Total 17,94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