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3 10:50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hwp
선생님들도 계속해서 그 앞치마를 고집하지 않으시고 포기 할 수 있도록 다른 앞치마를 입으셨다. 그래서 그런지 그것 입은 선생님께 안긴다. 좀 더 소정…(drop)
설명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Download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hwp( 13 )
순서
실습일지/유아보육
사회과학,유아교육,실습일지,행동치료,실습일지,유아보육,실습일지
다. 다른 유아들처럼 귀도 밝고 표정도 잘 나타낸다. 원장님과 선생님의 판단에 선생님 것이고 단체로 입는 것인데 아이가 좋아한다고 입혀서는 안 된다는 결정을 하셨다. 특히 피아노도 관심이 많다. 소정이가 좋아하는 앞치마에 반짝이는 구슬이 있다 손으로 만지면 오톨도톨한 느낌이 난다. 거울 앞에서 바라 봄 “소정아
누구냐 소정이네 너 이쁘지! 너 이뻐 너 아빠랑 똑 닮았어.”
“선생님이 이제 벗으래” 벗기자 엉덩이 찧기를 하며 울었다. 때로는 나에게 입으라고 한다. 선생님이 한번 입혀 준 뒤로 마음에 들었는지 그 앞치마만 보면 입으려고 한다. 포기해야 하는 소정이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 다른 아이들은 자기취향을 엄마한데 요구하여 입지만 소정은 다르다.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1.gif)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2.gif)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3.gif)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유아보육실습일지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행동치료 실습일지
실 습 일 지
실습지도자
기관장
0000 년 00월 0 일 (0요일)
전달
및
협의사항
1. 자유놀이시간 영역별 놀이 지원
2. 수업시간 활동 신체적인 촉구하기
3. 식사시간 숟가락과 포크 사용 바르게 지도하기
행동observation
및
지도
시간 : 09:00-2:00
아동 명 :박소정(가명)
등원해서
등원해서 인사를 하고 가방요점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앞치마를 발견 입어 볼려고 머리에 넣고 이리저리 해보다가 나에게 와서 손으로 끌어당김 소정아
“소정아 입고 싶어 그래 입어 봐 ” 입혀 주었다. 소정이 이런 모습에서 여자라는 존재감을 느낀다. 예쁜 것을 좋아하고 옷도 뒤적이는 것을 보면 교사 입장에서 문제 행동이지만 아이는 자기 나름대로 예쁜 것을 찾는 다는 것을 느낀다.
좋아하는 덤블링 해도 속상해 함
반성
및
소감
소정이를 보면 아무 것도 관심이 없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호기심도 많다. 자기가 원하는 것이 있어도 언어로 표현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