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 cuba1 | cuba.kr report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 cuba1

본문 바로가기

cub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5:51

본문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이들은 비계획적, 충동적이며 과시적 소비 경향을 나타난다.
흑인 중산층 2030 여성이, 차를 마시거나, 손님을 대접할 때,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쵸코하임을 소비한다. TV광고는 인지도를 향상을 위한 것이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2 )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국내제품의 해외진출을 위한 국제광고 캠페인]

쵸코하임 - 남아프리카 공화국
[Contents]
1. point사항 요점정리(arrangement) - 1P
2. 본문
1) 회사, 제품 & 경쟁사 개요 - 국내시장 - 2~4P
2) 나라, 문화, 광고관행에 대한 개요 5~10P
3) 광고目標(목표) 10P
4) 표적시장 11~12P
5) 제품관념 12~15P
6)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 15~17P


[Appendix]

1. Reference List 및 reference(자료)
2. 별첨


point사항 요점정리(arrangement)
흑인 중산층 여성에게 초코하임을 상류층의 문화를 상징하는 고급 초코과자로 포지셔닝 되는 것으로 계획하였다.
주 타겟은 20대 30대 흑인 중산층 여성으로 월 800달러 수준의 수입이며 Gauteng 지역에 거주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집을 꾸미는데 즐거움을 느낀다. 이들은 가족이나 직장동료들과 함께 일주일에 3~4번 정도 쵸코하임을 즐길 것이며, 울워스나 쵸코하임 전용 카페에서 구입한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tea food, 샬롱 드 쇼콜라’라는 카피는 모두가 부러워 할 만큼 좋은 제품이라는 과장되고 과시…(drop)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 국제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설명






다. 프랑스 백인 여성 한명이 tea food로 러스크 대신 쵸코하임을 선택하는 내용이다. 이들은 고급스러운 쵸코하임을 즐기면서, 자기만족과 과시욕을 충족시킬 수 있따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여 경험적 가치를 준다.
우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은 2014년 1년 동안 월 소득 800달러이상의 흑인 중산층 여성들에게 쵸코하임 인지도를 15% 상승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TV광고, POP광고, 옥외광고, 카페, 용기프리미엄을 사용한다.
Total 17,94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