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5:51
본문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이들은 비계획적, 충동적이며 과시적 소비 경향을 나타난다.
흑인 중산층 2030 여성이, 차를 마시거나, 손님을 대접할 때,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쵸코하임을 소비한다. TV광고는 인지도를 향상을 위한 것이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2 )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3000원]%20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20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A%B5%AD%EC%A0%9C%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A%B8%80%EB%A1%9C%EB%B2%8C%20%ED%98%84%EC%A7%80%ED%99%94%EC%A0%84%EB%9E%B5,%EA%B5%AD%EC%A0%9C%EA%B4%91%EA%B3%A0%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국내제품의 해외진출을 위한 국제광고 캠페인]
쵸코하임 - 남아프리카 공화국
[Contents]
1. point사항 요점정리(arrangement) - 1P
2. 본문
1) 회사, 제품 & 경쟁사 개요 - 국내시장 - 2~4P
2) 나라, 문화, 광고관행에 대한 개요 5~10P
3) 광고目標(목표) 10P
4) 표적시장 11~12P
5) 제품관념 12~15P
6)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 15~17P
[Appendix]
1. Reference List 및 reference(자료)
2. 별첨
point사항 요점정리(arrangement)
흑인 중산층 여성에게 초코하임을 상류층의 문화를 상징하는 고급 초코과자로 포지셔닝 되는 것으로 계획하였다.
주 타겟은 20대 30대 흑인 중산층 여성으로 월 800달러 수준의 수입이며 Gauteng 지역에 거주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집을 꾸미는데 즐거움을 느낀다. 이들은 가족이나 직장동료들과 함께 일주일에 3~4번 정도 쵸코하임을 즐길 것이며, 울워스나 쵸코하임 전용 카페에서 구입한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tea food, 샬롱 드 쇼콜라’라는 카피는 모두가 부러워 할 만큼 좋은 제품이라는 과장되고 과시…(drop)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 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 국제광고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국제광고마케팅전략사례,글로벌,현지화전략,국제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광고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글로벌 현지화전략(戰略) ,국제광고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설명
다. 프랑스 백인 여성 한명이 tea food로 러스크 대신 쵸코하임을 선택하는 내용이다. 이들은 고급스러운 쵸코하임을 즐기면서, 자기만족과 과시욕을 충족시킬 수 있따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여 경험적 가치를 준다.
우리 광고 캠페인의 목적은 2014년 1년 동안 월 소득 800달러이상의 흑인 중산층 여성들에게 쵸코하임 인지도를 15% 상승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TV광고, POP광고, 옥외광고, 카페, 용기프리미엄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