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ation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마케팅 이벤트 전략(strategy)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23:5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pptx
그러지 아니하고 충동적으로 창업을 하면 반드시 실패하고 투자된 자금의 소진을 가져오게 됩니다.창업은 사전에 충분히 필요한 학습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foundation을 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이 미니책
foundation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마케팅 이벤트 전략(strategy)의 이해
본 자료(data)는 foundation이나 개업을 하시는 분들이 foundation전 또는 개업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관련 정리(arrangement)한 미니책자 마케팅 이벤트 전략(strategy)의 이해입니다. 그러지 아니하고 충동적으로 foundation을 하면 반드시 실패하고 투자된 자금의 소진을 가져오게 됩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개업을 하시는 분들이 창업전 또는 개업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관련 정리한 미니책자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입니다.
창업전,반드시,읽어야,할,미니북,:,마케팅,이벤트,전략의,이해,기타,사업계획
foundation은 사전에 충분히 필요한 학습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창업을 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이 미니책 , 창업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기타사업계획 , 창업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
사업계획/기타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이벤트 전략의 이해.pptx( 37 )
1. 이벤트의 정의(定義)
2. 이벤트의 의의
3. 이벤트의 분류
4. 기업 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5. 기업 이벤트의 성공 비결
03. 이벤트의 분류
세일즈 이벤트 (Sales Event, Sales Communication)
PR 이벤트 (Public Relations Event)
매스미디어 이벤트 – 매스컴 주체의 이벤트
culture 이벤트 – 기업or공공단체 등의 이해와 호감 목적
지역 활성화 이벤트 – 지역 이미지, 산업발전, 교류 등
04. 기업 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 대중과의 공감과…(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