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신한금융그룹과 관련한 빅데이터 적용 사례연구 > cuba1 | cuba.kr report

신한금융그룹과 관련한 빅데이터 적용 사례연구 > cuba1

본문 바로가기

cub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한금융그룹과 관련한 빅데이터 적용 사례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02:28

본문




Download :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hwp




신한카드는 자사의 월평균(average) 승인 건수 2억 건과 2,200만 명에 달하는 고객의 빅데이터 analysis을 바탕으로 소비패턴에 따라 남녀 각각 9개씩 18개의 생활방식을 도출해 새로운 상품체계인 [그림 4]와 같은 ‘코드나인’을 선보였다. 이것이 중요해진 이유는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등의 출현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심층 분석과 같은 기술적 지원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산업 간 경계가 괴멸되면서 직관보다는 빠르고 정확한 증거 기반의 경영이 필요해지기 시작했다. 과거에 기업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경영자의 직관이었다.신한금융그룹, 빅데이터

신한금융그룹과 관련한 빅데이터 적용 사례연구
순서


Download :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hwp( 56 )






2014년 5월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기반의 상품개발체계 ‘Code9’을 발표했다. 그러나 산업 간 경계가 괴멸되면서 직관보다는 빠르고 정확한 증거 기반의 경영이 필요해지기 시작했다.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4004_01_.jpg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4004_02_.jpg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4004_03_.jpg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4004_04_.jpg 신한카드와 관련된 빅데이터 적용 사례-4004_05_.jpg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설명


다. 게다가 이것이 기업에 다시 가치가 있는 자산으로 인정되는 이유는 경계가 없어진 글로벌 경쟁 상황도 한몫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코드나인을 활용한 세부적인 맞춤형 카드를 앞세워 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 카드 시장에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아



빅데이터 分析(분석)은 몇 년 전 클라우드 컴퓨팅 등과 함께 큰 주목을 받으며 등장한 이후, 이제는 데이터를 활용한 分析(분석)을 대신하는 통상적인 표현으로 자리 잡았다. 이것이 중요해진 이유는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등의 출현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심층 分析(분석)과 같은 기술적 지원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몇 년 전 클라우드 컴퓨팅 등과 함께 큰 주목을 받으며 등장한 이후, 이제는 데이터를 활용한 분석을 대신하는 통상적인 표현으로 자리 잡았다. 게다가 이것이 기업에 다시 가치가 있는 자산으로 인정되는 이유는 경계가 없어진 글로벌 경쟁 상황도 한몫하고 있따 과거에 기업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경영자의 직관이었다.
Total 17,94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