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 cuba2 | cuba.kr report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 cuba2

본문 바로가기

cub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30 11: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ppt





Download :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ppt( 33 )


경제경영,crm,신한은행,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1.gif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2.gif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3.gif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4.gif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5.gif [경제경영]%20crm%20-%20신한은행의%20고객관계관리_ppt_06.gif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순서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 , [경제경영] crm - 신한은행의 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신한은행 고객관계관리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신한은행
CRM 고객관계관리
STEPS
CRM정의(定義)
CRM(고객관계관리)의 정의(定義)
C R M 의 정의(定義)
C R M 의 범위
C R M 의 종류
C R M 의 목적

2/34
2/34
CRM의 정의(定義)
기존고객의 경우에는 축적된 고객관련 정보를 활용한 철저한 “ 고객지원 ” 과 “영업/마케팅”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영업/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축적함으로써 새로운 영업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각종 관련정보를 지원하는
“고객과의 관계를
improvement하는”
解法(솔루션)
CRM의 범위
고객 확보

어떤 property(특성)을 가진 잠재고객이
우량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가
잠재고객은 …(dro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