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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30 0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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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紹介(소개)
2. SWOTanalysis
3. VIPS의 서비스 analysis
4. 경쟁사와의 analysis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結論(결론) 및 향후 戰略

_SLIDE_3_
1.기업紹介(소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장점(長點)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culture에 맞는 맛있는 생활culture의 창조`를 목표(goal)로 태어난
...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紹介(소개)
2. SWOTanalysis
3. VIPS의 서비스 analysis
4. 경쟁사와의 analysis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結論(결론) 및 향후 戰略

_SLIDE_3_
1.기업紹介(소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xxx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장점(長點)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culture에 맞는 맛있는 생활culture의 창조`를 목표(goal)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_SLIDE_4_
2.SWOTanalysis
_SLIDE_5_
3.VIPS의 서비스 analysis

3-1戰略적 서비스
`구조적 요소`
`관리적 요소`

뷔페식 고급 샐러드 바 고객이
직접 이용.

미국 서부 컨셉의 인테리어,
넓은 여유 공간.

종업원 다양한 역할수행
서비스교육 효율적 서비스관리

단체 가족 고객 위한 특별 룸을
제공, 어린이 의자 등 비치.

종업원 서비스 10계명 등
서비스품질 표준화 및 교육.

Floor서비스와 Kitchen조리를
엄격히 구분하여 전culture.

점포 수 확장 및 전화예약을 통한
No waiting System.

대량으로 농산물을 직거래하여
원가를 낮추고 이익을 고객과 나눔

파트타이머를 포함 모든 종업원
전사적 업무처리가능 인건비
…(drop)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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