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 기업분석- 대한航空 marketing 7P,STP,SWOT분석- 대한航空 未來방행제시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3:0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pptx
_SLIDE_1_
대한航空(항공)
마케팅 分析(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대한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
(1) 기업紹介(소개)
(2) 기업비전과 미션
2. 대한航空(항공) 의 key point(핵심) 산업
3. 航空(항공) 산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4. 대한航空(항공)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대한航空(항공)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대한航空(항공) 마케팅 7P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7. future 방향제시
_SLIDE_3_
1. 대한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
_SLIDE_4_
대한航空(항공) 은 1969년 3월에 창립되어진 우리나라 최초의 航空(항공) 사.
국내航空(항공)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
(1)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1) 기업비전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
2) 기업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變化지향적 기업文化(문화)
(2) 기업비전과 미션
_SLIDE_6_
2. 대한航空(항공) 의 key point(핵심) 산업
_SLIDE_7_
대한航空(항공) 의 key point(핵심) 사업에는 航空(항공) 운송산업과 기타산업의 두 종류로 나뉘는데, 航空(항공) 운송산업 이 수익의 95%를 차지하고 기타산업이 5%를 차지.
航空(항공) 운송산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등
기타산업
- 航空(항공) 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사업
_SLIDE_8_
3. 航空(항공) 산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_SLIDE_9_
(1) 기존기업간의 경쟁
국내 航空(항공) 사 순위
1위 대한航空(항공)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2위 아시아나(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To be continued )
대한航空 기업분석- 대한航空 marketing 7P,STP,SWOT분석- 대한航空 未來방행제시 PPT
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 기업분석- 대한航空 marketing 7P,STP,SWOT분석- 대한航空 未來방행제시 PPT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pptx( 36 )
순서
대한항공,기업,대한항공,마케팅,P,STP,SWOT,대한항공,미래방행제시,PPT,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기업 대한항공 마케팅 P STP SWOT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