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책략 > cuba2 | cuba.kr report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책략 > cuba2

본문 바로가기

cub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8 17:2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전략.pptx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1.gif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2.gif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3.gif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4.gif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5.gif [경제경영]%20CRM%20-%20G마켓의%20전략_pptx_06.gif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전략 ,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G마켓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① 事例 선定義(정이) 목적
② G마켓 introduction
③ G마켓의 CRM 도입 배경과 목적
④ G마켓의 CRM 도입 과정
⑤ G마켓의 전략(strategy)
⑥ 경쟁사와의 비교
⑦ CRM도입 결과
⑧ 나의 생각
_SLIDE_3_
1. 事例 선定義(정이) 목적


최근 급 성장하고 있는 G마켓에
대한 CRM 도입 事例를 조사함으로써,
고객관리를 통한 효과(效果) analysis
및 경쟁력과 원동력 파악.
_SLIDE_4_
2. G마켓 introduction

1999년
2005년
2000년
2006년
인터파크 사내 벤처기업 구스닥 팀 구성
주식회사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사명 변경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전년대비 500%, 전자상거래 대상 수상
전체사이트 순위 6위, 전자상거래 분야별 사이트 순위 2위
_SLIDE_5_
2. G마켓 introduction
_S

_SLIDE_1_
_SLIDE_2_
목차
① 事例 선定義(정이) 목적
② G마켓 introduction
③ G마켓의 CRM 도입 배경과 목적
④ G마켓의 CRM 도입 과정
⑤ G마켓의 전략(strategy)
⑥ 경쟁사와의 비교
⑦ CRM도입 결과
⑧ 나의 생각
_SLIDE_3_
1. 事例 선定義(정이) 목적


최근 급 성장하고 있는 G마켓에
대한 CRM 도입 事例를 조사함으로써,
고객관리를 통한 효과(效果) analysis
및 경쟁력과 원동력 파악.
_SLIDE_4_
2. G마켓 introduction

1999년
2005년
2000년
20…(To be continued )
경제경영,CRM,G마켓,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전략.pptx( 96 )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책략





[경제경영] CRM - G마켓의 책략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