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1 03:43
본문
Download :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ppt
회사 紹介
사업 개요
사업개요
시장環境(환경)
경쟁사 分析(분석)
시장기회
3. 사업의 방향
회사 紹介
사업의 방향
사업 개요
1단계 : 영업 조직의 확대와 입지 구축
2단계 : 지방(농,어촌) 지역으로 확장
3단계 : 결혼 정보 업체 국내 1위 업계로 도약
4단계 : 해외 지점 설립 등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경쟁사 分析(분석)
시장기회
1. 인구통계적 요인
사업개요
시장環境(환경)
인구통계적 요인
설문
시장 characteristic(특성)
(단위 : 천명, %)
구분
2000년
2005년
2xxx년
2026년
고령화 사회
고령사회
초 고령사회
전체인구수
47,008
48,294
50,619
50,610
65세 이상의 인구수
3,395
4,383
7,314
10,113
65세 이상 인구의
구성비
7.2%
9.1%
14.4%
20.0%
노년부양비
10.1
1…(drop)
순서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황혼결혼 노인결혼 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Download :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ppt( 69 )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1.gif)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2.gif)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3.gif)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4.gif)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5.gif)
%EC%A0%84%EB%AC%B8%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6.gif)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결혼정보회사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황혼결혼(노인결혼)전문 결혼정보회사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설명
다. 4. marketing strategy
5. 재무 계획
6. 운영 및 통제관리
CONTENTS
1. 사업개요 및 요약
2. 경영진 및 조직
3. 취급 서비스
사업개요
시장環境(환경)
경쟁사 分析(분석)
시장기회
회사 紹介
사업 개요
사업의 방향
1. 회사 紹介
회사명 : 내사랑 내곁에
대표자 : 김XX
전화번호 : 02-xxxxxxx-xxxxxxx4 (휴대폰 : xxx-xxxx-xxxx)
사업장 소재지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創業(창업)(예정) 일자 : 2012. 05
종업원수(예정) : 5명
사업개요
시장環境(환경)
경쟁사 分析(분석)
시장기회
사업의 방향
2. 사업 개요
조기은퇴와 늘어난 平均(평균)수명으로
life(인생) 의 3분의 1이나 차지하는 노년기의
행복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1:1맞선을
포함한 노인들 만을 위한 다양한 만남을
제공하는 것으로 50대 이상의 노인들을
주요 고객으로 올바른 결혼 文化(culture) 의 정착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