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the gist물류전술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marketing 전술분석과 CJ GLS 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05:15
본문
Download : CJ GLS 핵심물류전략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마케팅전략분석과 CJ GLS 전략제안.hwp
또한 단지 이러한 시대적 추세에 그치지 않고 수출의존적인 우리나라의 경제구조와 섬과 같이 고립된 지형적 특성(特性)상 물류는 놓쳐서는 안 될 부문이기 때문에 이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연구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CJ,GLS,핵심물류전략,CJ,GLS,CJ대한통운,마케팅전략과,CJ,GLS,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J GLS 핵심물류전략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마케팅전략분석과 CJ GLS 전략제안.hwp( 18 )
순서
설명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1.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2.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3.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4.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5.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CJ%20GLS%20%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6.gif)
CJ GLS the gist물류전술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marketing 전술분석과 CJ GLS 전술제안
CJ GLS 핵심물류전략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마케팅전략분석과 CJ GLS 전략제안 , CJ GLS 핵심물류전략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마케팅전략분석과 CJ GLS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CJ GLS 핵심물류전략 CJ GLS CJ대한통운 마케팅전략과 CJ GLS 전략제안
CJ GLS the gist물류전술분석및 CJ GLS (CJ대한통운) marketing 전술분석과 CJ GLS 전술제안
CJ GLS
마케팅 최종보고서
☞ 목차
1. 주제 및 CJ GLS 기업 선정 이유
-주제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2. CJ GLS 기업 연혁 및 비전
3. 시장analysis
4. CJ GLS 마케팅책략analysis
- SWOTanalysis
- 마케팅믹스 4P’s analysis
① PRICE
② PLACE
③ PRODUCT
④ PROMOTION
5. CJ GLS 및 경쟁사 analysis
Five forces model
- 매출액
한진 택배
현대 로지스틱스
- CJ GLS와 경쟁기업 비교analysis
-경쟁기업과의 비교우위
6. CJ GLS의 point 물류 관리 책략 3가지
3PL
- 국제 물류 네트워크의 확대
- Information system 활용
7. 시사점 및 改善 measure(방안) 강구
8. 출처 및 조사처
1. 주제 및 CJ GLS 기업 선정 이유
-주제 선정 이유
경제학자 피터 드러커는 물류를 경제의 암흑의 대륙이라 칭...
CJ GLS
마케팅 최종보고서
☞ 목차
1. 주제 및 CJ GLS 기업 선정 이유
-주제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2. CJ GLS 기업 연혁 및 비전
3. 시장analysis
4. CJ GLS 마케팅책략analysis
- SWOTanalysis
- 마케팅믹스 4P’s analysis
① PRICE
② PLACE
③ PRODUCT
④ PROMOTION
5. CJ GLS 및 경쟁사 analysis
Five forces model
- 매출액
한진 택배
현대 로지스틱스
- CJ GLS와 경쟁기업 비교analysis
-경쟁기업과의 비교우위
6. CJ GLS의 point 물류 관리 책략 3가지
3PL
- 국제 물류 네트워크의 확대
- Information system 활용
7. 시사점 및 改善 measure(방안) 강구
8. 출처 및 조사처
1. 주제 및 CJ GLS 기업 선정 이유
-주제 선정 이유
경제학자 피터 드러커는 물류를 경제의 암흑의 대륙이라 칭했고 또한 파커는 물류가 비용절감을 위한 최후의 미개척분야라고 말한 적이 있을 정도로 물류는 기업경영에 있어 중요한 분야이지만 여태껏 기업들은 물류의 기능과 중요성을 도외시해왔다.
-기업 선정 이유
CJ GLS는…(생략(省略))
다. 하지만 물류를 제3의 이윤원으로 보고 전체생산비의 20퍼센트나 차지하는 물류비에 주목했던 日本(일본)의 기업들은 물류프로세스 혁신으로 커다란 경제적 효과(效果)를 보았고 이에 따라 미국이나 유럽까지 물류에 주목하게 되었다. 물류의 시초는 마케팅에서 뻗어 나왔고 이제는 단지 제품의 운송, 보관 등의 업무에만 그치지 않고 지연책략, 트래킹시스템 등 고도화된 고객맞춤화책략으로 한 단계 발전해나가고 있다아 그만큼 미래 기업의 역량부문에서 물류부분은 point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