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strategy(SWOT,STP,4P)analysis및 새로운마케팅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11:05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2xxx년에도 기업형 유통의 강세와 민간소비의 회복으로 11%대의 성장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된다.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strategy(SWOT,STP,4P)analysis및 새로운마케팅strategy제안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analysis과 마케팅strategy(SWOT,STP,4P)analysis및 새로운마케팅strategy제안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49 )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1.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2.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3.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4.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5.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6.gif)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과 마케팅전략 SWOT STP P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이니스프리,innisfree,브랜드과,마케팅전략,SWOT,STP,P,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목차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analysis(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analysis(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analysis(분석)
2. 세부 경쟁자 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책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goal)
6. 이니스프리의 SWOTanalysis(분석) ,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 BCG매트릭스
`4` 고객analysis(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analysis(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槪念)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목차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analysis(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analysis(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analysis(분석)
2. 세부 경쟁자 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책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goal)
6. 이니스프리의 SWOTanalysis(분석) ,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 BCG매트릭스
<4> 고객analysis(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analysis(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槪念)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
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
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
7. 라인별 타겟팅
<6>BDP
<7>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1. 유통책략
2. 촉진책략
3. 유통 및 촉진책략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analysis(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국내 화장품 산업은 2005년 낮은 성장률 기록 이후 2006년부터 2xxx년까지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09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률(2009년 성장률 12.5%)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화장품 산업의 가격이 비탄력적인 필수소비재의 characteristic(특성)이 작용한 것이다. 2008년부터 성장률이 감소하는 경향을 나타내고 있는데…(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