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 cuba2 | cuba.kr report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 cuba2

본문 바로가기

cub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04:33

본문




Download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hwp





…(drop)
전통음률활동을통한효율적통합교육에관한연구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전통%20음률%20활동을%20통한%20효율적%20통합교육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생각은 많이 할수록 좋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Download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hwp( 58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 바르게 찾은 친구는 신나는 장단을 한번 치고 돌아온다.
·친구의 opinion(의견)을 듣고 더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아
- 그룹별로 악기를 탐색한 결과를 기록자가 발표하고 기록지를 전시하여 서로의 opinion(의견) 을 나눌 수 있도록 한다.
- 교사가 두드린 악기 소리와 같은지 직접 두드려 보고 확인한다.전통음률활동을통한효율적통합교육에관한연구 ,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전통 음률 활동을 통한 효율적 통합교육에 관한 연구
Ⅰ. 시범운영의 개요 1
1. 시범운영의 必要性 1
2. 시범의 목적 2
3. 實態 분석 2
4. 문제점(問題點) 제기 4
5. 연구의 제한 4

Ⅱ. 이론(理論)적 배경 5
1. 문헌연구의 고찰 5
2. 선행연구의 고찰 7

Ⅲ. 운영 중점 설정 9
1. 시범課題 (1)의 실행계획 9
2. 시범課題 (2)의 실행계획 9

Ⅳ. 운영의 방법 10
1. 대상 및 기간 10
2. 운영절차와 방법 10

Ⅴ. 연구의 실행 11
1. 운영중점 (1)의 실천 11
2. 운영중점 (2)의 실천 19

Ⅵ. 결론 및 제언 22
※서지사항 23
◈부 록 (설장구, 사물놀이지도data(資料)) 24




·친구의 생각을 놀리지 않는다.

다.
- 교사(아동)가 두드리는 악기 소리만 듣고서 그 악기를 찾아가 악기 앞에 가서 선다.
◈준비물 : 꽹과리, 징, 북, 장구
◈활동방법
- 유아들과 악기 찾아가기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나) 실행(예) 악기소리 듣고 찾아가기
◈활동目標(목표) : 악기 찾아가기를 통하여 악기에 관심을 갖고 성취감을 느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