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처음처럼 마케팅 analysis(분석) ,국내 소주 시장,거시environment (PEST),음주 文化,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cuba2 | cuba.kr report

처음처럼 마케팅 analysis(분석) ,국내 소주 시장,거시environment (PEST),음주 文化,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cuba2

본문 바로가기

cub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처음처럼 마케팅 analysis(분석) ,국내 소주 시장,거시environment (PEST),음주 文化,음주마케팅,경쟁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3:21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국내 소주 시장,거시환경 (PEST),음주 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처음처럼%20마케팅%20분석,국내%20소주%20시장,거시환경%20(PEST),음주%20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20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처음처럼,마케팅,분석,국내,소주,시장,거시환경,(PEST),음주,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처음처럼 marketing 분석 및 전략(strategy) 제안
_SLIDE_2_

1. 상황분석

2. 문제도출

3. STP

4. 4P/IMC

結論(결론)

Q&A
목차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어떤 술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릴까
디아지오 위스키
페르노리카 임페리얼
china의 전통주
_SLIDE_4_
주제선정이유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술은 놀랍게도 대한민국의 ‘소주’
6138만 BOX
2470만 BOX
2390만 BOX
1등
2등
3등
2xxx. 영국 뉴데일리 리서치
_SLIDE_5_
1. 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도출 STP 4P/IMC
이것도 예를 들어
소주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2012. 국세청
국내 소주 시장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
_SLIDE_6_
1. 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도출 STP 4P/IMC
2012. 한국갤럽 조사
2012.11.26일 MK뉴스` 참이슬 시長點유율 50% 탈환`
하지만 부동의 소주 1위는 진로의 ‘참이슬’
_SLIDE_7_
1. 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도출 STP 4P/IMC
참이슬을 이길 수는 없는 걸까

처음처럼
참이슬

_SLIDE_8_
1. 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도출 STP 4P/IMC
FTA 등 관세인하로 인한 저가의 수입주류 유입.

- environment(환경) 규제, 주류 광고 규제 등 주류 관련 제도에 있어 규제가 강화되는 추세

Political
세계경제성장의 중심이 선진국에서 china 등 신흥국가로 옮겨가고 있음.

- 해외국가로의 수출 증가

Economic
국내 인구구조의 alteration(변화) 및 소비수요의 다양화
‘절주’ 文化(culture) 확산
- 여성 소비집단 증가
국내 인구구조의 alteration(변화) 및 소비수요의 다양화
사회적 기업에 대한 관심
Social
- 소주의 저도주화
- environment(환경) 친화/재활용 트렌드
- 무첨가제
- 천연 및 유기농
Techn…(To be continued )


처음처럼 마케팅 analysis(분석) ,국내 소주 시장,거시environment (PEST),음주 文化,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국내 소주 시장,거시환경 (PEST),음주 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국내 소주 시장,거시환경 (PEST),음주 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국내 소주 시장,거시환경 (PEST),음주 문화,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국내 소주 시장 거시환경 (PEST) 음주 문화 음주마케팅 경쟁사 참이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처음처럼 마케팅 analysis(분석) ,국내 소주 시장,거시environment (PEST),음주 文化,음주마케팅,경쟁사 참이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