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집중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2:40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집중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 마케팅 집중analysis(분석)
_SLIDE_1_
BRAND MARKETING
_SLIDE_2_
목차
Brand & Brand Marketing
-브랜드
-브랜드 marketing 定義(정이)
Brand Platform
Brand Revitalization(브랜드 재활성화)
事例(사례)
_SLIDE_3_
Brand
판매자들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임을 식별시키고
경쟁자의 그것과 差別(차별) 화시키기 위하여 사용하는
독특한 이름이나 상징물
Brand Marketing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해 브랜드의 기본설계를 확고히 하고, 이를 관계자와 공유하면서 일관성을 갖고 실행,평가하는 활동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게 하는 것!
이것이 바로 브랜드 marketing 을 하는 이유
_SLIDE_4_
고객, 내부 종사자, 투자자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
공유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존재이유, 중장기적인 선언, 약속 등의 표현
Brand Platform
1)Brand Vision
특정한 미래에 브랜드가 사업영역,활동영역 및 사업규모,브랜드 가치 등 궁극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이상적 모습이나 상태
2)Brand Mission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보유해야 할 능력과 노력해야 할 일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 브랜드가 고객에게 던지는 약속
3)Brand Personality
그 브랜드만이 고유하게 지니고 있는 개성 또는 품격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정 브랜드와 연결되는 일련의 인간적인 特性
-경쟁브랜드와의 差別(차별) 화에 큰 도움이 되고 광고, 패키지, 판촉 등의 marketing 의사결정에 유용한 지침을 제공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이나 자아를 표현할 수 있는 유용한 수단이 되므로 브랜드자산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함 ex)고가의패션 명품 → 명품을 입으면 나 자신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 같은 심리
_SLIDE_5_
Brand Revitalization
브랜드 재활성화
소비자 기호의 變化(변화),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또는 기술혁신에 의한 신기술의…(省略)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집중분석.pptx( 94 )
브랜드,마케팅,집중,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브랜드 마케팅 집중analysis(분석)
브랜드 마케팅 집중분석 , 브랜드 마케팅 집중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마케팅 집중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