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instance(사례) 연구 > cuba2 | cuba.kr report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instance(사례) 연구 > cuba2

본문 바로가기

cub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instance(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4:5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hwp




그림에서 현재 국내커피시장은 크게 고급 원두커피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RTD(Ready to Drink)커피로 불리는 즉석 캔 커피, 사무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틱으로 포장된 인스턴트커피 3종류로 분류된다 국내에 웰빙 열풍을 타고 스타벅스, 카페베네와 같이 고급원두커피를 취급하는 대형 커피전문점 의 성장으로 인하여 해가 갈수록 인스턴트커피와 점유율 격차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있따 이는 커피 트렌드가 alteration(변화)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트렌드와 함께 전체 커...

동서식품 ‘카누’ marketing 관리 성공事例 연구

목차

Ⅰ 서론
1.상황analysis(분석)
2.커뮤니케이션 목표(goal)
Ⅱ 본론
1.marketing 戰略
2.실행전술
3.경쟁사
4.problem(문제점)
Ⅲ 結論
1.결과
2.시사점

Ⅰ서론

1. 상황analysis(분석)
1) 급변하고 있는 국내 커피 시장 구조
한국의 커피시장은 최근 5년 동안 20%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유지해왔다. 아래의 그림은 AC 닐슨에서 국내 커피시장내역을 조사한 그래프이다. 그 당시만 하더라도 인스턴트커피가 국내 커피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였기 때문에 주로 커피는 회의나 손님을 접대할 때 마시는 경향이 짙었다.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1.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2.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3.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4.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5.gif [경영,경제]%20서비스마케팅%20-%20동서식품%20`카누`%20마케팅%20관리%20성공사례%20연구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instance(사례) 연구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instance(사례) 연구
경영,경제,서비스마케팅,동서식품,카누,마케팅,관리,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hwp( 16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서비스마케팅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동서식품 ‘카누’ marketing 관리 성공事例 연구

목차

Ⅰ 서론
1.상황analysis(분석)
2.커뮤니케이션 목표(goal)
Ⅱ 본론
1.marketing 戰略
2.실행전술
3.경쟁사
4.problem(문제점)
Ⅲ 結論
1.결과
2.시사점

Ⅰ서론

1. 상황analysis(분석)
1) 급변하고 있는 국내 커피 시장 구조
한국의 커피시장은 최근 5년 동안 20%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트렌드와 함께 전체 커피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지만 여전히 전통적으로 강세를 띄었던 인스턴트커피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1위를 유지하고 있따
`표1 - 국내 커피 시장 내역 `

`그림1 - 좌측부터 커피전문점, 캔커피, 커피믹스`

2) 이제는 다양한 연령층의 일부분이 되어버린 커피
커피전문점이 성장하기 이전의 커피를 즐겨 찾는 주 고객들은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들 그리고 여성들이었다. 직장 어른들 이외에도 카페에서 친구들 혹은 연인끼리 마시는 커피는 대화의 촉진제가 되어 주고, 식사를 하고 난 후 자연스럽게 테이크아웃을 하여 강의실로 들어가는 대학생들을 볼 수 있따 또한, 공…(skip)


순서
다. 아래의 그림은 AC 닐슨에서 국내 커피시장내역을 조사한 그래프이다.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 다양한 커피전문점, 카페의 출현과 함께 커피는 기존의 접대 그리고 딱딱한 이미지를 지닌 음료를 벗어나 사람들에게 다가가게 되었다. 그림에서 현재 국내커피시장은 크게 고급 원두커피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RTD(Ready to Drink)커피로 불리는 즉석 캔 커피, 사무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틱으로 포장된 인스턴트커피 3종류로 분류된다 국내에 웰빙 열풍을 타고 스타벅스, 카페베네와 같이 고급원두커피를 취급하는 대형 커피전문점 의 성장으로 인하여 해가 갈수록 인스턴트커피와 점유율 격차가 현저하게 줄어들고 있따 이는 커피 트렌드가 alteration(변화)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