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marketing ,잠제고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9 15:55
본문
Download : 수요예-마케팅,잠제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수요예,마케팅,잠제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수요예-marketing ,잠제고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수요예-마케팅,잠제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_SLIDE_1_
수요예측
Demand forecast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Content
수요예측
대상 & 용도
수요예측 과정
(1) 순차적 비율법
(2) 지역시장 지수법
잠재시장규모예측
판매규모 예측법
(1) 질적판단법
(2) 시계열analysis(분석) 법
(3) 모형구축법
(4)고객조사법
(1) 예측방법선정
(2) 예측의 혼합
예측의 실행
_SLIDE_3_
※ 사 례 분 석
※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1) 수요예측의 대상
잠재규모
& 예상규모
(2) 수요예측의 용도
1) 잠재규모
예측목적
2) 예상규모
예측목적
(3) 예측의 오류
해외 진출 위한 시장analysis(분석) (’99)
* 당시 250여 개국에서
180개 이상의 품목 판매
* 마케팅 비용의 결과 적 배분
위해 45,000개의
상품 군 판매기록 관리
Johnson & Johnson
마케팅 비용을 어떻게 쓸 것인가?
Mission
* 당시 200여 개국에서
476 여개의 품목을 판매
Samsung
비용을 잠재시장 크기에 맞게 적절하게 배분하라!
Solution
_SLIDE_4_
※ 사 례 분 석
※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1) 수요예측의 대상
잠재규모
& 예상규모(2) 수요예측의 용도
1) 잠재규모
예측목적
2) 예상규모
예측목적
(3) 예측의 오류
잠재 시장 크기를 정확히 파악한다?
New
Mission
*각 제품별 잠재수요 예측, 최적의 자원 배분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다양한 변수 투입에 대한 시뮬레이션 &
변수 變化에 따른 다양한 시나리오 시험 가능
외부환경, 고객상황, 경쟁상황 등을 analysis(분석)
획득 정보를 토…(drop)
수요예-marketing ,잠제고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수요예-마케팅,잠제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요예-마케팅,잠제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요예 마케팅 잠제고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