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경제학] 우수도서 introduce 웹 경제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22:56
본문
Download : 우수 도서 소개 웹 경제학.hwp
소비자들은 기업의 일방적인 광고 앞에 결코 무방비 상태로 앉아 있지도 않고 그럴 필요도 없다.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 FileSize : 44K , [웹 경제학] 우수도서 소개 웹 경제학 경영경제레포트 , 웹 경제학 웹 경제학 웹 경제학
설명
Download : 우수 도서 소개 웹 경제학.hwp( 98 )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change(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해서 웹을 매스 미디어로 생각해서는 안된다 웹은 쌍방향 미디어이면서 틈새 미디어이고, 사용자마다 경험이 다른 개인 미디어이다. 웹에서 소비자들은 벗어나는 것(채널을 돌리는 것)이 아니라 선택한다(해당 웹 사이트에 들어가기로 결정하는 것). 따라서 웹 광고는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심층 정보에 ‘링크’하고 실제로 구매할 ‘생각’을 갖도록 독려해야 한다. 수백만 명을 상대로 특정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매스 마케팅적 사고는 웹의 속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데서 비롯된다 웹은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직접 찾아다니는 環境이다.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거래를 통해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소비자들은 자신에 관한 정보를 기꺼이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이름과 그 밖의 각종 정보를 기입하도록 요구하기 위해서는 의미 있는…(투비컨티뉴드 )
순서
[웹 경제학] 우수도서 introduce 웹 경제학
웹,경제학,웹,경제학,웹,경제학,경영경제,레포트
1. 서, 2. 책의 구성, 3. 본서의 주요 내용, 제1법칙 :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제2법칙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제3법칙 : 신상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제4법칙 :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값진 정보를 제공하라, 제5법칙 :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라, 제6법칙 : 가치 기반 통화를 이용한 독자적인 화폐시스템을 개발하라, 제7법칙 : 새로운 브랜드명을 신속하게 정착시켜라, 제8법칙 : 웹 경제를 세계화 실현의 무대로 적극 활용하라, 제9법칙 :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라, 4. 시사점, , filesize : 44K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