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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천다이징프로세스 <TOMBOY> 브랜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0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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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TOMBOY.ppt





TOMBOY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마케팅환경,사회문화적정보,트렌드와 유통환경정보에 관한 다양한 자료. 톰보이 브랜드 연혁부터 브랜드 톰보이의 마케팅 스왓분석, 4P분석 등등
1.TOMBOY


섬유 수출 기업으로 출발한 ㈜성도섬유가 1977년 내셔널 캐주얼 브랜드 TOMBOY를 런칭.
Internet에 대한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Internet을 통해
2.마케팅 environment 정보



TOMBOY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마케팅환경,사회문화적정보,트렌드와 유통환경정보에 관한 다양한 reference(자료).
다.
- 20대 : 주로 자기만족을 위해 소비를 주저하지 않는 소비 특성을 가짐



Personality
- 활동적이며 자유로운 감성의 소유자
- 그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순간순간을 자유롭게 산다. 3,사회 文化(문화)적 정보
설명
- 언제나 당당하고 늘 새로운 것에 대해 열려있다아
목차
(1) Segmentation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

Download : TOMBOY.ppt( 98 )




- “A TOMBOY”‘나는 나’톰보이


4.트렌드 정보
Who is a tomboy
- 자기 주장이 강한 여성에게 트렌드를 제시하는 Young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 브랜드정보, 마케팅, 패션정보, 사회문화적정보, 트렌드, 유통환경정보, 코데즈컴바인 등, 섬유

톰보이 브랜드 연혁부터 브랜드 톰보이의 마케팅 스왓分析, 4P分析 등등
지나치게 유행에 민감하거나 너무 튀는 것은 선호하지 않는 성향으로

- 30~40대 : 상품을 고를 때 여전히 화려하고 세련된 젊은 감각의 상품을 선호


5.유통 environment 정보
Concept
- 개성이 강하고 쿨한 성격에 자기주장이 분명한 도전적인 여성


1) 연령별 고객 세분화
4. STP 戰略


본문내용
6.結論(결론)
TOMBOY-6154_01_.jpg TOMBOY-6154_02_.jpg TOMBOY-6154_03_.jpg TOMBOY-6154_04_.jpg TOMBOY-6154_05_.jpg
- 보이쉬한 감성을 모던하고 다이나믹하게 해석
레포트 > 예체능계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
순서


머천다이징프로세스 브랜드마케팅



- 패션 스타일은 나의 내면을 보여주는 거짓 없는 선택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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