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술,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21:01
본문
Download :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략,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지난 10월부터 판매를 처음 한 니콘은 3개월 간 1.94% 판매 점유율을 기록했다.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술,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술,광고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략,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략,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올림푸스 니콘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OLYMPUS PEN
무슨 CF일까요
커피CF
그냥 원빈
영화티저
정답은
올림푸스 PEN CF입니다
2009년 국내 최초로 미러리스 출시
‘하이브리드 DSLR’이라는 카피로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몰이
2xxx년 40%에 가까운 판매율
올림푸스 ‘PEN’은
쉽게 말하자면 “대세”
얼마전까지만 해도
경쟁사들의 진출 이후
꾸준한 하락세
2012년 1분기 경쟁사들의 맹추격
판매율이 20%에도 미치지 못함
개척자 브랜드로서의 매력부족
뚜렷하지 않은 타겟과 goal(목표) 의식
‘성능’과 ‘디자인’은 간데없고
‘원빈’만 남는 CF
곧이어 시장흐름의 alteration(변화)
경쟁사의 상황은 어떨까요
그렇다면 제품의 품질
3월 한 달 간 니콘 J1이 19%로 판매율1위
카메라 바디-렌즈 색을 통일시킴
새로움을 강조하는 CF
YG 소속 연예인들을 이용한 스타marketing
니콘의 행보
삼성의 행보
고품질 A/S를 강점으로 꾸준한 상승세
최근 Wi-Fi 연결이 가능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출시
높은 화소수와 i-Function
선명한 화질의 아몰레드 화면
삼성의 행보
소니의 행보
NEX-5 이후 국내 미러리스 시장 점유율 41%로 1위
작은 바디와 손에 쥐기 편한 디자인
‘최소형’, ‘최경량’ 미러리스 카메라
소지섭,고수,이병헌으로 이어지는 스타marketing
소니의 행보
디자인, 컬러
기능
그립감
경쟁사의 강점
디자인, 컬러
기능
그립감
‘PEN’의 약점
경쟁사와 비교해서 결코 뒤쳐지지 않고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지도 못한다
지금은 하이브리드 “춘추전국시대”
미러리스 vs DSLR 판매량 `접전`
배옥진기자 2012.01.09
지난 한 해 제조사별 미러리스 판매 점유율을 살펴보면 소니 45.94%, 올림푸스 21.85%, 파나소닉 18.31%, 삼성전자 12.51% 순으로 나타났다.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략,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5 )
순서
설명
올림푸스,니콘,마케팅전략,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