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마케팅에 대한 理論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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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2 0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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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目標(목표)고객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는 marketing 믹스의 구성요인이 目標(목표)고객을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때 각 요인에 대한 계획, 실시 그리고 통제하는 관리기능이 철저히 이루어지는데 중앙의 소비자가 수출marketing 관리 전략(strategy)의 최종적 고객창조가 된다된다.
둘째, marketing 믹스의 다섯 가지 구성요인, 즉, 제품・가격・유통・촉진 그리고 사람을 표시하는데 여기서는 수출marketing 의 승패가 있다고 할 수 있따
셋째, 통제가 불가능한 marketing 환경변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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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출marketing 의 개념(槪念)
2. 수출marketing 의 特性(특성)
가. 수출marketing 의 환경적 特性(특성)
나. 수출marketing 의 관리적 特性(특성)
3. 수출marketing 전략(strategy)에 관한 theory 적 고찰
가. 수출marketing 전략(strategy)의 개념(槪念)
나. 수출marketing 전략(strategy)의 모형
간단하게 본 모형의 구성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계획, 실시, 통제로 이루어지는 marketing 전략(strategy)과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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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델은 目標(목표)고객을 중심으로 해서 전 체계가 효율적이고 움직이고 있을 때 이들은 수출marketing 전략(strategy)의 성공적인 요인이 된다고 보는데, marketing 환경요인에 있어서 정치, 법률, 사회, 文化 그리고 과학기술 등 통제 불가능한 요소에 대한 조사analysis의 어려운 문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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