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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6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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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people)에 맞춘 성장전술으로는 내부고객만족을 위하여 사옥이전과 해외 워크샵 및 송년회 행사, 사내공모전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環境의 품질을 높여주었고, 가맹점주들에게도 적은 로열티 비용과 최소의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입지선정을 도와줌으로써 동반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제품(Product)에 대한 성장전술으로 외부고객만족을 위해 커피연구소를 설립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고,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의 원두스틱인‘Bean1st 25’를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따 커피아카데미 설립을 통해 discrimination화된 맛을 제공하고 고객 컴플레인 대응을 통한 프로세스(process)전술, 비교적 작은 매장규모에도 고급스럽고 친화적인 이미지의 통일된 인테리어로 남색계열의 외관으로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가질 수 있도록 한 물리적 증거관리(Physical evidence)전술을 진행하고 있따 과도한 광고보다는 일년에 한두 번 정도의 콘서트, 락페스티벌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을 위해 PPL을 통해 프로모션(Promotion)전술을 진행하고 있따 유통(Distribution) 전술으로는 소규모의 매장 크기를 유지하며 최소한의 매장관리비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며 point상권 내 대학…(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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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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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DIYA COFFEE
기업성공요인分析
Ⅰ. 보고서 요약
현재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전체 매장 수가 약 1만2천 개, 매출액은 2조원을 넘기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가 되어가고 있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디야는 국내 상위 5대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전문점과 discrimination화된 정책과 기업 CEO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2004년 創業(창업)주로부터 이디야를 인수한 문창기 대표이사는 제품(product), 즉 커피 본연의 품질과 사람(People) 그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와 이를 만드는 내부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성장전술을 수립해왔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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