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strategy),피자시장分析,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10:32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strategy),피자시장分析,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strategy),피자시장分析,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5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 피자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 피자 시장 동향
☆ STP 전술
☆ 4P 전술
☆ SWOT분석
☆ 경쟁사 분석
☆ conclusion(결론)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mean(평균)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동향
STP전술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discrimination...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 피자 시장 동향
☆ STP 전술
☆ 4P 전술
☆ SWOT분석
☆ 경쟁사 분석
☆ conclusion(결론)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도미노 피자 紹介(소개)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mean(평균)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동향
STP전술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discrimination화)
SEGMENTATION(discrimination화)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discrimination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4P’s 전술
4P’s 전술
Product
표준화를 바탕으로한 현지화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
Product
Price
* 주 경쟁업체들과 큰 차이 없음
Price
4P’s 전술
Place …(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