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강의법의 理論과 실제 > cuba3 | cuba.kr report

강의법의 理論과 실제 > cuba3

본문 바로가기

cub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강의법의 理論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2:49

본문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④ 적당한 유머를 사용한다.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1.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2.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3.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4.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5.gif 강의법의%20이론과%20실제_hwp_06.gif
A뿔받은레폿106
강의법의 정의와 성격 및 역사 특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교사가 열심히 준비하여 정열적으로 가르치면 학생들도 강의 내용에 몰…(생략(省略))
강의법의 理論과 실제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강의법의 정이와 성격 및 역사 속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우스개거리를 긴장을 풀어주고 친근감을 갖게 할 뿐 아니라 주의 집중 效果도 크다.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법의 定義(정의)
2. 강의법의 성격 및 history(역사)
3. 강의법의 property(특성)
4. 강의법의 장단점
5. 강의법의 적용범위
6. 사용상 주의사항
7. 강의기법
8. 강의식 수업의 모형

Ⅲ. 결론(9. 마무리)


② 의사 전달 방식에 變化(변화)를 주라는 점이다.A뿔받은레폿106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75 )





설명
다. 항상 목소리와 칠판과 백묵으로만 수업을 이끌어 가지 말고 슬라이드, 그래프, 사진 등의 시청각 기재를 동원하는 것이 주의집중 시키는데 더 效果적이다. 교사가 일정한 곳에 서서 부동자세로 강의하는 것보다는 중심에서 약간 變化(변화)를 주며 왔다갔다하는 것이 더 效果적이다.
③ 적절한 신체적 활동이 필요하다. 특히 가르치는 내용과 관련될 때는 기억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된다.
⑤ 열성을 보이라는 점이다. 그러나 너무 주제와 거리가 먼 것은 오히려 주의를 산란하게 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이때도 이러한 기재를 간단히 사용해야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오히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경우도 많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