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술과 서비스 마케팅 > cuba3 | cuba.kr report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술과 서비스 마케팅 > cuba3

본문 바로가기

cub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술과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6:11

본문




Download :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략과 서비스 마케팅.hwp




KTX의 발전을 위해 민간기업의 고객관리 시스템 구축의 necessity need과 서비스 마케팅의 강화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순서




다. 일반적인 서비스 마케팅과 CRM의 개념을 정립하고, 이에 철도의 고객관리 방안과 연계하여 정리했습니다. 일반적인 서비스 마케팅과 CRM의 정의 을 정립하고, 이에 철도의 고객관리 方案과 연계하여 요점했습니다.
SWOT는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and Threat 의 머리말인데 이는 외적인 environment요인은 기회와 위협요인으로, 내적인 기업요인은 강점과 약점요인으로 구분된다 내적인 강. 약점요인은 CEO경영, 재무상태, 경영방식, marketing , 인적자원,R & D, 정보시스템, 조직구조, 기업文化(culture) 등의 측면에서 다루어지며, 외적인 기회. 위협요인은 경제발전 추이, 기술 추…(skip)

한국고소철도서비스마케팅

Download :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략과 서비스 마케팅.hwp( 84 )





,경영경제,레포트

KTX의 발전을 위해 민간기업의 고객관리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과 서비스 마케팅의 강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1.gif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2.gif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3.gif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4.gif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5.gif KTX(한국고속철도)의%20CRM전략과%20서비스%20마케팅_hwp_06.gif

들어가며

본문

Ⅰ. KTX의 등장
1. KTX란?
2. KTX의 추진연혁
3. KTX의 성능
4. KTX의 특징

Ⅱ. 서비스 marketing 과 KTX
1. 서비스의 관념 및 속성
2. 서비스 marketing 의 관념
3. KTX의 서비스 marketing 믹스(7P`S)
4. KTX의 서비스 marketing 도입의 必要性

Ⅲ. KTX의 SWOTanalysis 및 marketing 포지셔닝
1. SWOT
2. marketing 포지셔닝

Ⅳ. KTX의 CRM구축
1. CRM의 관념정이
2. CRM 책략
3. CRM 성공요인
4. KTX의 개통과 environmentchange(변화)
5. 고속철도 시대의 고객관리 CRM 책략
 5-1. 고객정보수집
 5-2. 고객analysis
 5-3. 체계적인 상품analysis
 5-4. 캠페인 관리의 효율화

맺으며


이처럼 KTX는 여객 운송 수단으로써 최종산출물이 무형이고 고객에게 편익을 제공하기 위한 일종의 서비스 산업으로 철도청이라는 공기업의 주도하에 이루어지고 있따 비영리조직이긴 하지만 수익성 있는 사업이 되기 위해서는 서비스marketing 의 관념이 도입되어야 할 필요가 있따

Ⅲ. KTX의 SWOTanalysis 및 marketing 포지셔닝

1. SWOT

의사결정자가 기업environment 또는 상황(situation)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향후의 기업활동이 달라 질 수 있따 기업책략과 environment사이를 간단하게 짜 맞추는 environmentanalysis 도구(tool)가 있따 SWOTanalysis이 대표적인 도구이다.한국고소철도서비스마케팅 ,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략과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KTX(한국고속철도)의 CRM전술과 서비스 마케팅


목차를 확인하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SWOT의 관념적 접근은 자신을 알고 남을 안다는 것(知彼知己)이다.목차를 확인하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