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문화마케팅-떡 > cuba3 | cuba.kr report

문화마케팅-떡 > cuba3

본문 바로가기

cub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문화마케팅-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9:50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떡.ppt




레포트/경영경제

문화마케팅-떡_ppt_01.gif 문화마케팅-떡_ppt_02.gif 문화마케팅-떡_ppt_03.gif 문화마케팅-떡_ppt_04.gif 문화마케팅-떡_ppt_05.gif 문화마케팅-떡_ppt_06.gif
문화마케팅,떡,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문화마케팅-떡

사업introduce / 선정이유 / SWOT
산업analysis / 실태 및 추세 analysis
글로벌 marketing 전술
環境analysis, 외국 체제 및 環境, 규제, 정책 analysis
고객의 특성(特性) 및 구매행동analysis / 경쟁자analysis
선정제품의 국제화 발전방향 Recommendation






현재 국내 떡시장의 규모는 연간 3조원 으로 추정.
대부분 동네 떡집이나 베이커리 대형 할인 매장을 통한 판매
특별 culture거리에 집중되어 있음(인사동 : 찻집 결합 존재)
떡카페 프랜차이즈의 등장 (2004년)
전통떡집은 대형화로 세력확장
현재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 관광지를 중심으로 규모가 빠르게 확산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맥도널드 등이 간접적인 경쟁 상대라 할 수 있음.

‘해오름’ 200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떡 첫 수출,
‘예담은’이란 공동브랜드로 광주 떡 뉴욕에 진출
우리식품㈜ 2009년 日本(일본)시장 진출
풀무원 `옛맛찰떡` 제품 2xxx년 미국, 캐나다시장 진출
떡 시장은 현재 국내에서는 점점 성장하고 정착하는 단계
해외진출은 이루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시장 형성이 미흡
서울지역 거주자 100명 대상
직접투자 & 직접수출
해외 직접 투자 중 합작투자 방식을 택한다.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문화마케팅-떡.ppt( 77 )







문화마케팅-떡 , 문화마케팅-떡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떡


문화마케팅-떡


다.
독자적인 투자보다 투자비용이 적으므로
위험 규모를 감소시킬 수 있다아
동시에 아직 유통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우리 회사로서는
해외파트너의 노하우와 그들의 유통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아
China
기름기가 많은 음식(볶거나 튀기는)을 선호하며, 한류열풍으로 한국이 많이 알려져 있으나,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나 소비를 꺼려하므로 고영양지만 고가격인 떡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기대하긴 힘듬. 아직까지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적음
?
日本(일본)
culture적 인접성으로나 음식culture로는 가장 한국과 적합하지만 日本(일본)의 전통 떡이 이미 시장 전반적으로 퍼져있으므로 굳이 한국의 떡 프랜차이즈가 같은 상품으로 경쟁할 위험성에 뛰어들 필요는 없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