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23:30
본문
Download :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막걸리 국순당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Index
“막걸리 열풍!” 국순당을 말하다 막걸리 대세 이어가기
막걸리 시장analysis 국순당 introduce 책략도출
국순당 제품 marketing 책략
국순당 막걸리 analysis
(4P,STP,SWOT)
_SLIDE_3_
:
Mission 1:
막걸리 열풍
막걸리 시장 analysis
_SLIDE_4_
막걸리 열풍: 막걸리 시장 analysis
서민의 술 ->프리미엄 웰빙 주
2xxx년 10대 히트 상품 선정
‘코리아 와인’ ‘마코리’ 로 해외 인기
연령별 막걸리 수요 증가
웰빙 트렌드로 건강까지 챙기는 막걸리로 곽망
젊은 사람들의 취향에 맞춘 색과 향, 맛, 디자인의 change(변화)
막걸리가 가지는 건강함으로 웰빙 트렌드 강조
취하는 文化(culture) 에서 즐기는 文化(culture) 로 우리나라 음주 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_SLIDE_5_
막걸리 열풍:막걸리 시장 analysis
주종 별에선 가장 낮지만
현재 막걸리 시장 규모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_SLIDE_6_
?
막걸리 열풍: 막걸리 시장 analysis
2009년. 2xxx년 막걸리 시장 급 성장
2012년 막걸리 시장 1조원 예측
대기업, 막걸리 진출 가동화
진로하이트
진로 막걸리 상표로 日本(일본) 수출
진로재팬 유통망 활용
농심
정관의 사업목적에 특정주류 도매업 추가
CJ제일제당
용두산 조은술, 등..…(생략(省略))
막걸리-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