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의 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2 21:18
본문
Download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ppt
광고목표와 고객分析(분석), 광고 컨셉 및 광고 진행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2. 目標(목표) 고객
■ 성별: 여성 ■ 연령: 2~30대
■ 학력: 고졸이상 ■ 직업: 대학생 및 전문직 여성
■ Life style: 주요 도심지에서 활동하며 활동적이고, 식생활에서 친자연적인 식습관을 추…(To be continued )
설명
나뚜루의 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광고 기획안입니다. 1. 광고 目標(목표)
2. 目標(목표) 고객
3. 광고 컨셉
4. 소구점 및 근거
5. Brand personality
6. Tone & Manner
7. Campaign Slogan
8. 매체 strategy
1. TV광고 ‘프라임 시간 광고, 홈쇼핑 광고’
2. Internet 광고
3. 대학 잡지 활용
4. 옥외 광고
5. DMB 광고
★ 제 안 점
Advertising Goal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베스킨라빈스의 인지도가 96.8%의 독점을 저지하기 위해 나뚜루의 브랜드인지도를 1.6%(현재의 비보조인지도)를 6개월 이내에 10%이상으로 올린다.
※ (하겐다즈의 현재 비보조인지도 6.8%)
Positioning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소비자가 베스킨라빈스 대신 친環境적 나뚜루를 먼저 생각나게 설득함으로써 프리미어급 아이스크림 시장 2위에서 1위로 확고한 위치를 확립
광고를 통해 브랜드에 호감을 가지고 제품을 사용하게 하여 소비빈도를 늘린다.
나뚜루의광고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Download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ppt( 5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Task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광고목표와 고객분석, 광고 컨셉 및 광고 진행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나뚜루의광고마케팅전략분석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광고 기획안입니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