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사례) : 아시아나航空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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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9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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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관계marketing 은 어떤 기업이든, 어떤 상황에서든 항상 해야 하는 명제 라기 보다는 기업의 전략(戰略) 적 선택에 따라 실행여부가 결정될 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다. 이러한 관계marketing 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관계 당사자들이 모두 상호 “win-win” 할 수 있는 전략(戰略) 이어야 한다.
I. Literature Review & Methodology
II. 본론
1. 연구대상 선정 : 항공사와 여행사
2. 아시아나 항공
3. 여행사
4. 항공사-여행사 관계의 특수성
III. Interview를 통한 고찰
IV. Conclusion
I. Literature Review & Methodology
관계marketing 은 성공적인 관계적 교환을 수립하고, 개발하며, 유지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한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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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말보고서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事例(사례) : 아시아나航空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항공사와 여행사와의 관계마케팅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기말보고서 , 공급업자-유통업자 충성도 제고사례 : 아시아나항공과 여행사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航空사와 여행사와의 관계마케팅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면 어떤 경우 기업 또는 어떤 상황일 때 관계marketing 의 성과가 잘 나타날 수 있을까? 기존 연구에 의하면 거래비용이 높을 때, 공급자의 수가 소수일 때, 산업이 과점적일 때 관계marketing 의 성과가 잘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아 그리고 관계marketing 을 잘 할 때 나타나는 差別(차별) 적인 현상의 property(특성)들로는 1)교환의 성격이 판매자-구매자 또는 기업간 상호작용적인 관계에 있고, 2)커뮤니케이션의 성격은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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