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6:57
본문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hwp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욱이 급변하는 사회와 맞물려 저를 둘러싼 주변 환경들의 거…(省略)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hwp( 33 )
다.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한때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베스트셀러,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비록 읽어보지는 못했더라도 누구나 한번쯤은 봤음직한 노란색 표지를 가진, IMF위기 상황이후, 우리나라에서도 현대인이 꼭 읽어야 할 양서로써 각종 차트에서 수위를 차지했던 화제의 책.
책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 책을 잡지 않고 있었던 것은, 우습게도 그 당시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느라 혈안이 되어 있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쓰기



`스펜서 존슨`저술,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에 대해 쓴 讀書感想文입니다. 관련분야의 독서 감상문(report)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많이 알지는 못할지언정, 남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조차 몰라서는, 현대의 각박한 경쟁사회에서 살아 남을 최소한의 기반조차 지켜가기 어려운 현실이 바로 오늘날의 정보사회인 것임을, 시간이 흐른 후에야 깨달았습니다.
이제 와서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것이 잘못된 생각임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스펜서 존슨`저술,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에 대해 쓴 독후감입니다. 그리 오래 된 것도 아니지만, 남들이 다 하는 건 왠지 하기 싫었던 그 무렵엔, 마찬가지로 남들이 다 읽는 건 왠지 읽기가 싫었고, 아무리 좋은 지식과 지혜라 할지라도 그것이 모든 사람이 아는 사실이 되어 버렸을 때는 이미 특별한 나만의 양식이 될 수 없는 것이라고 그 당시 아직 철없던 저는 생각했었습니다. 줄거리를 최대한 줄이고 제 생각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