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20:41
본문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순서



온라인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제품, 目標(목표)로 하는 타겟 이용자의 성향 등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analysis이 반드시 필요하다 하겠다.
3. 게임회사의 效果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대책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게임사의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연계될 때 더욱 效果를 발휘할 수 있다 이는 비단 게임사 뿐만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프로모션 하려는 대부분의 기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 방법으로 한정된 예산으로 최적의 온/오프 미디어를 통해 통합적이고 다각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할때 실질적인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니다.
다. 누리망 과 함께 TV, 신문, 잡지 등 오프라인매체를 통한 홍보와 연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도 이때문이라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전에 소프트 곰바우 소주는 오프라인에서 집행할 누드광고 찬반투표를 누리망 사이트내에서 프로모션화함으로써 홍보 및 고객DB확보라는 이중의 效果…(省略)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7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게임회사의마케팅프로모션전략(strategy)
온라인(online)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게임회사의마케팅프로모션전략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서론
2. 온-라인 기업의 프로모션 전술과 게임회사의 온-라인 프로모션 전술
◆ 게임사의 프로모션유형 분류
3. 게임회사의 效果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대책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2. 고객에게 최적경험제공
3. 고객맞춤형 프로모션강화
4. 협력업체와의 제휴강화
結論(결론)적으로 그 목적이나 전개방식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대책들이 산재해 있기는 하나 그 중에서 자신의 目標(목표)에 최적의 效果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선정해야만 실질적인 프로모션 目標(목표)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