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 cuba4 | cuba.kr report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 cuba4

본문 바로가기

cub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20:41

본문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순서




게임회사의%20마케팅%20프로모션%20전략_hwp_01.gif 게임회사의%20마케팅%20프로모션%20전략_hwp_02.gif 게임회사의%20마케팅%20프로모션%20전략_hwp_03.gif
온라인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제품, 目標(목표)로 하는 타겟 이용자의 성향 등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analysis이 반드시 필요하다 하겠다.

3. 게임회사의 效果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대책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게임사의 온-라인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연계될 때 더욱 效果를 발휘할 수 있다 이는 비단 게임사 뿐만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프로모션 하려는 대부분의 기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 방법으로 한정된 예산으로 최적의 온/오프 미디어를 통해 통합적이고 다각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할때 실질적인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니다.

다. 누리망 과 함께 TV, 신문, 잡지 등 오프라인매체를 통한 홍보와 연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도 이때문이라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전에 소프트 곰바우 소주는 오프라인에서 집행할 누드광고 찬반투표를 누리망 사이트내에서 프로모션화함으로써 홍보 및 고객DB확보라는 이중의 效果…(省略)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hwp( 7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게임회사의마케팅프로모션전략(strategy)


온라인(online)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게임회사의마케팅프로모션전략 ,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서론

2. 온-라인 기업의 프로모션 전술과 게임회사의 온-라인 프로모션 전술
◆ 게임사의 프로모션유형 분류

3. 게임회사의 效果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대책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2. 고객에게 최적경험제공
3. 고객맞춤형 프로모션강화
4. 협력업체와의 제휴강화


結論(결론)적으로 그 목적이나 전개방식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대책들이 산재해 있기는 하나 그 중에서 자신의 目標(목표)에 최적의 效果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선정해야만 실질적인 프로모션 目標(목표)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다.
Total 18,2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