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ASIANA,航空(항공) 마케팅,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2 18:19
본문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ASIANA 항공마케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
_SLIDE_2_
기업 紹介(소개) 이념
성공요인
비교analysis(분석)
SWOT
상생戰略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세계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여객운송 화물운송
기내식 호텔 flight(항공)우주
1969. 3. 1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1948년 민간
자본으로 설립
1962. 6월 19일 government 는 출자를 통하여 대한flight(항공)공사로 전환
1969. 3월 1일
한진상사 운영
권을 이어받음
대한민국flight(항공)사
대한flight(항공)공사
(주)대한flight(항공)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1991년 화물수송량 세계 4위
여객수송량 세계 15위 기록
국제 flight(항공)화물 부문 1위
2xxx년 6월 기준 flight(항공)기 133대 보유
국내선 13개 국제선 38개국 99개 도시 취항
_SLIDE_6_
많은 수의 flight(항공)기 확보
국제적 인지도
강한 동맹체 구성
안정성 인식 낮음
국내 시장의 낮은 선호도
경쟁사 대비 낮은 품질 지수
타 산업에 비해 해외자원조달 비중 높음
한국인 출국자, 외국인
입국자 증가
인천국제공항 개항
government 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과 연이은 국제행사
외국 flight(항공)사 복항
국제적 문제
_SLIDE_7_
성공요인
SUCCESS FACTORS
인적자원
스카이 패스
戰略적 제휴
E-business
마일리지제도 외 여러 서비스 제공
스카이 팀
Internet을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
자체 고급 인적자원 양성, 배출
Excellence in Flight
_SLIDE_8_
기업紹介(소개)
“최고의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flight(항공)운수 토목 건축
기내식 호텔 로고상품
1988. 2. 17
_SLIDE_9_
기업紹介(소개)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flight(항공)
_SLIDE_10_
안정성 확보
서비스 discrimination화
E-business 선도
china시장 개발
…(drop)
KOREAN AIR ASIANA,航空(항공) 마케팅,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KOREAN AIR ASIANA,航空(항공) 마케팅,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KOREAN,AIR,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