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8 04:27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差別(차별) 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skip)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싸,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marketing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술 및 계획, filesize : 184K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93 )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184K ,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분석과 향후전술 방안(方案)
다.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설명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歷史(역사)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analysis(분석)
9.자사 analysis(분석)
10.마케팅 믹스 analysis(분석)
11.소비자 analysis(분석)
12.향후 전략(戰略) 및 계획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戰略) 을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