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서비스마케팅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8 05:50
본문
Download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pptx
_SLIDE_1_
Coupang의 서비스 marketing example(사례)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1. 소셜커머스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쿠팡 소비자 만족, 감동 서비스 차별화 책략
2. 쿠팡 기업 introduce 및 分析(분석)
_SLIDE_3_
1. 소셜 커머스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는 소셜커머스 시장
_SLIDE_4_
2. Coupang 기업 introduce
설립일 :2xxx.8월
기업명: 포워드벤처스 엘에씨 한국지사
대표자: 김범석
자본금: 300억
사원수: 700명
회원수 480만, 업계1위
_SLIDE_5_
2. Coupang 기업 introduce
‘고객신뢰’를 경영철학으로 하여
고객만족도 1위 등 여러가지 영예.
설립 1년4개월만에
연매출 1억8000만원에서
연매출 3000억원대로 눈부신 성장
_SLIDE_6_
2. Coupang 성공 요인
고객신뢰를 최우선하는 경영철학
적극적영업으로 전국적으로 사업망을 구축 (초기선점)
고객별 맞춤 서비스로 인한 로열티 확보
외국기업으로 부터 250억원의 투자 유치
_SLIDE_7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판매상품 Q&A 당일답변 원칙 고수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_SLIDE_8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7일 환불정책 시행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_SLIDE_9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고객만족위한 전문 CS센터 설립,운영
CS전문가 를 본부장으로 필두, CS인력충원
고객의 불만사항과 에로사항을 보다 더 전문적으로 다룸.
또한 이러한 데이터…(drop)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서비스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쿠팡-서비스마케팅事例
Download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pptx( 82 )
쿠팡-서비스마케팅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