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롯데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03:22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20 )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시네마,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시네마,문제점과,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설명
순서






롯데시네마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environmentanalysis
(1) 영화제작 environmentanalysis
(2) 배급environmentanalysis
(3) 고객analysis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전략(戰略)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롯데시네마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改善(개선) 방법제안
(1) 롯데...
롯데시네마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environmentanalysis
(1) 영화제작 environmentanalysis
(2) 배급environmentanalysis
(3) 고객analysis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전략(戰略)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롯데시네마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改善(개선) 방법제안
(1) 롯데시네마의 현 상황과 문제가되는점
(2) 改善(개선) 방법 제안
(3) 전략(戰略) 의 기대effect
8. 結論(결론) 및 나의opinion
`참고자료(資料)`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롯데시네마에 마주향하여 알아보기 전에 국내 영화관 산업을 잠깐 살펴보자면, 시장점(長點)유율은 2014년 기준 CGV가 단연 1위(46.2%)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롯데시네마(29.9%), 메가박스(17.5%) 순으로 그 순위가 유지되고 있다아 또한 캡스톤 디자인을 통해 진행하게 될 서비스 고급화 전략(戰略) 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급력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고, 시장 1위를 열심히 추격해 가고 있는 롯데시네마가 제격으로 보인다.
현재 롯데시네마는 Super Plex 라는 스페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VIP / ACE 멤버십 제도의 운영과 샤롯데/씨네커플/씨네비즈(영화상영, 강연 등)/ARTE CLASSIC(독립영화 상영)등의 특별관 운영, 매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투표 실시 등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한…(투비컨티뉴드 )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롯데시네마 결점과 개선전략(strategy)제안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롯데시네마 결점과 개선전략(strategy)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