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상담 기법(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2:01
본문
Download : 학업상담 기법(방법).hwp
황매향(2008)은 자신의 상담 장면에서 활용하여 효능를 검증한 성공적인 책략들을 다음과 같이 introduction하였다.
I. 현재 성취 수준에 대한 수용 촉진
학업 문제를 호소하는 학생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자신에 대한 낮은 평가를 내린다. 이는 `1등 아니면 모두 실패자`라는 내담자의 생각을 變化(변화)시켜, 최선을 다해 노력한
학업상담 기법(방법)
목차
학업상담 기법(방법)
I. 현재 성취 수준에 대한 수용 촉진
II. 선수학습의 improvement(개선)
III. 성공 경험 확대
IV. 학습책략 습관 들이기
V. 자기조절학습
reference
학업상담 기법(방법)
학업상담의 궁극적인 목적은 내담자로 하여금 학습결손이나 실패를 극복하고 자기조절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상담자는 다양한 개입책략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레포트/사범교육
학업상담,기법,방법,사범교육,레포트
학업상담 기법(방법)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학업상담 기법(방법)
순서
설명
학업상담 기법(방법) , 학업상담 기법(방법)사범교육레포트 , 학업상담 기법 방법
Download : 학업상담 기법(방법).hwp( 52 )
학업상담 기법(방법)
목차
학업상담 기법(방법)
I. 현재 성취 수준에 대한 수용 촉진
II. 선수학습의 improvement(개선)
III. 성공 경험 확대
IV. 학습책략 습관 들이기
V. 자기조절학습
reference
학업상담 기법(방법)
학업상담의 궁극적인 목적은 내담자로 하여금 학습결손이나 실패를 극복하고 자기조절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I. 현재 성취 수준에 대한 수용 촉진
학업 문제를 호소…(생략(省略))
다. 이를 위해 상담자는 다양한 개입책략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황매향(2008)은 자신의 상담 장면에서 활용하여 효능를 검증한 성공적인 책략들을 다음과 같이 introduction하였다. 이런 내담자에게 가장 먼저 개입해야 할 부분은 현재까지 내담자가 이룬 성취에 대한 자부심을 심어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