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실태과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경영 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01:51
본문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Blue Club의 소개 2. Blue Club의 성공요인 3. ...
순서
[경영학& 마케팅 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실태과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경영 전술 분석
경영학& 마케팅 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경영 전략 분석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902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B%B8%94%EB%A3%A8%ED%81%B4%EB%9F%BD(Blue%20Club)%EC%9D%B4%20%EC%A3%BC%EB%AA%A9%ED%95%9C%20%EB%AF%B8%EC%9A%A9%EC%8B%9C%EC%9E%A5%20%ED%98%84%ED%99%A9%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20-9021_01_.gif)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902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B%B8%94%EB%A3%A8%ED%81%B4%EB%9F%BD(Blue%20Club)%EC%9D%B4%20%EC%A3%BC%EB%AA%A9%ED%95%9C%20%EB%AF%B8%EC%9A%A9%EC%8B%9C%EC%9E%A5%20%ED%98%84%ED%99%A9%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20-9021_02_.gif)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902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B%B8%94%EB%A3%A8%ED%81%B4%EB%9F%BD(Blue%20Club)%EC%9D%B4%20%EC%A3%BC%EB%AA%A9%ED%95%9C%20%EB%AF%B8%EC%9A%A9%EC%8B%9C%EC%9E%A5%20%ED%98%84%ED%99%A9%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20-9021_03_.gif)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902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B%B8%94%EB%A3%A8%ED%81%B4%EB%9F%BD(Blue%20Club)%EC%9D%B4%20%EC%A3%BC%EB%AA%A9%ED%95%9C%20%EB%AF%B8%EC%9A%A9%EC%8B%9C%EC%9E%A5%20%ED%98%84%ED%99%A9%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20-9021_04_.gif)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902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B%B8%94%EB%A3%A8%ED%81%B4%EB%9F%BD(Blue%20Club)%EC%9D%B4%20%EC%A3%BC%EB%AA%A9%ED%95%9C%20%EB%AF%B8%EC%9A%A9%EC%8B%9C%EC%9E%A5%20%ED%98%84%ED%99%A9%EA%B3%BC%20%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20-9021_05_.gif)
1. Blue Club의 紹介(소개) 2. Blue Club의 성공요인 3. 미용시장현재상황 4. 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5.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6. Blue Club의 4P 7. Blue Club의 포지셔닝 8. CEO의 경영노하우 9. 벤치마킹 10. 3M 11. QB하우스 12. 블루클럽의 문제가되는점 13. 전략 14. 結論(결론) Blue Club은 국내 최초, 최대의 남성 전문 미용실 1998년 6월 1호점을 개설한 이래, 현재 732개의 체 인점을 운영, 연 매출액 230억원의 성장을 이룩 Blue Club의 슬로건 1. Blue Club 紹介(소개) 싸고 잘하고 친절한 헤어 서비스 Blue Club의 紹介(소개) Blue Club의 성공요인 미용시장현재상황 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Blue Club의 4P Blue Club의 포지셔닝 CEO의 경영노하우 벤치마킹 3M QB하우스 블루클럽의 문제가되는점 전략 結論(결론) Blue Club의 성공요인 성공적인 세분화 전략 가격 경쟁력 우위 차별화 된 서비스 program 체계적 프랜차이즈 관리(폐점율이 2%에 불과) 2. Blue Club의 성공요인 Blue Club의 紹介(소개) Blue Club의 성공요인 미용시장현재상황 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Blue Club의 4P Blue Club의 포지셔닝 CEO의 경영노하우 벤치마킹 3M QB하우스 블루클럽의 문제가되는점 전략 結論(결론) Blue Club이 진단한 미용시장 현재상황 정해진 CEO는 블루클럽이라는 프랜차이즈를 만들기 전에 철저한 환경 analysis을 시행 머리 손질은 수요가 비탄력적 남성의 70%가 이발소가 아닌 미용실을 이용 남성 미용 시장의 문제가되는점 “과거에는 여자들만 가는 장소로 여겨졌던 미용실에 남성들이 출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여자들을 위한 공간인 미용실에서 남성고객들이 느끼는 불편함은 무엇일까 ...
설명
1. Blue Club의 紹介 2. Blue Club의 성공요인 3. ...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블루클럽(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현황과 성공요인 분석 .ppt( 7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