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의 서비스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03:18
본문
Download : 에뛰드 서비스전략.hwp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experiment(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www.kcia.or.kr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에뛰드 경영전략, 저가화장품,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브랜드마케팅
www.dt.co.kr
(2) ETUDE라는 이름의 의미
에뛰드는 ‘공부, 연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하는 에뛰드는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3. 경쟁사 analysis(분석)
Download : 에뛰드 서비스전략.hwp( 15 )
설명
www.seri.org





2.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에뛰드 브랜드 introduction
[서비스경영]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의 서비스 책략
4. SWOT analysis(분석)
www.inews24.com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의 서비스 책략에 대한 A+ 레포트
브랜드에겐 스토리가 힘이다 - 브랜드스토리 랜드, 다산북스, 2008
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www.etude.co.kr
6. 향후 발전 方案
[참고data(자료)]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 홍성태, 세종서적, 2005
1등을 뛰어넘은 2등 책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www.scsk.or.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서비스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순서
다.
1. Introduction
에뛰드하우스 화장품의 서비스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etude.co.kr www.kcia.or.kr www.scsk.or.kr www.seri.org www.inews24.com www.dt.co.kr www.fnnews.com 브랜드에겐 스토리가 힘이다 - 브랜드스토리 랜드, 다산북스, 2008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 홍성태, 세종서적, 2005 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www.fnnews.com
에뛰드는 1995년 4월,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심플한 디자인`,`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core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