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아의 교육]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2:12
본문
Download : E형.hwp
1. 서론
2. 본론
(1)시각장애아의 특성(特性)
(2)시각장애아의 교육
3. conclusion(결론)
서지사항
일반적으로, 시각장애(visual handicap)란 용어는 심한 시각손상에서부터 전맹에 이르기까지의 연속체로서 모든 정도의 시각손상을 기술하는데 사용된다 Barraga(1983)에 따르면, "시각장애아는 학습경험의 제시방법, 사용data(자료)의 성격, 학습環境(환경) 등이 수정되지 않을 경우, 최적의 학습과 성취가 방해될 정도의 시각손상을 가진 사람이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시각장애아의교육,시각장애아,시각,장애아,장애아,기타,레포트
1. 서론, , 2. 본론, (1)시각장애아의 특성, (2)시각장애아의 교육, , 3. 결론, , 참고문헌, , FileSize : 27K , [시각장애아의 교육] 시각장애아동의 교육기타레포트 , 시각장애아의교육 시각장애아 시각 장애아 장애아
1. 서론, , 2. 본론, (1)시각장애아의 特性(특성), (2)시각장애아의 교육, , 3. 結論(결론), , Reference List, , 크기 : 27K
순서






[시각장애아의 교육]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설명
Download : E형.hwp( 2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