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로레알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로레알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한국진출전략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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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1 1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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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그룹은 현재 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17개의 대표 브랜드(랑콤, 비오템, 로레알 파리 등)매출액이 그룹 총 매출액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세계 최대 1위 화장품기업인 로레알은 전 세계 130개국에…(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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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AL 로레알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로레알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한국진출전략分析(분석)및 로레알그룹 future(미래)展望연구
설명
다. 1973년에는 제약회사 `신테라보(Synthelabo)`를 인수하여 치료제의 기능을 가진 화장품을 개발하기 처음 했으며, 2003년에는 식품회사 `네슬레`와 같이 알약으로 된 먹는 화장품 `이네오브 페르메테`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 염색제가 파리의 미용실에서 큰 호응을 얻자, 1909년에 그는 회사를 설립하여 `프랑스의 안전한 모발 염색제 회사`란 뜻의 `소시에떼 프랑세즈 드 뗑뛰르 이노팡씨브즈 뿌르 셰보(Societe Francaise de Teintures Inoffensives Pour Cheveaux)`란 이름으로 등록했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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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REAL 로레알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로레알 marketing 전략分析(분석)과 한국진출전략分析(분석)및 로레알그룹 future(미래)展望연구
‘로레알“
마케팅 事例(사례)분석 보고서
CONTENTS
1. 로레알그룹 introduce
2. 로레알 브랜드introduce
(1) 랑콤
(2) 키엘
(3) 비오템
(4) 메이블린 뉴욕
(5) 로레알 파리
3. 화장품 시장분석
(1) 시장규모
(2) 시장속성
(3) 경쟁상황
4. 로레알의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로레알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6. 로레알의 한국시장진출 核心(핵심)책략
7. 結論 및 향후시사점
` 참고資料 `
1. 로레알그룹 introduce
1907년에 프랑스 화학자인 외젠 슈엘러(Eugene Schueller)가 모발 염색제를 개발하고 `오레올(Aureole:후광)`...
‘’로레알“
마케팅 事例(사례)분석 보고서
CONTENTS
1. 로레알그룹 introduce
2. 로레알 브랜드introduce
(1) 랑콤
(2) 키엘
(3) 비오템
(4) 메이블린 뉴욕
(5) 로레알 파리
3. 화장품 시장분석
(1) 시장규모
(2) 시장속성
(3) 경쟁상황
4. 로레알의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로레알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6. 로레알의 한국시장진출 核心(핵심)책략
7. 結論 및 향후시사점
` 참고資料 `
1. 로레알그룹 introduce
1907년에 프랑스 화학자인 외젠 슈엘러(Eugene Schueller)가 모발 염색제를 개발하고 `오레올(Aureole:후광)`이라고 명명했다. 1910년에 `로레알(L`Oreal)`이란 브랜드명을 도입하고 후에 회사명도 `로레알`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