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1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5:03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11.pptx






인터넷 광고11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국내 누리망 실태
누리망 은 1960년대 초반 군사 목적으로 컴퓨터 연결망인 아프라넷이 탄생하면서 처음 되었다. 전송속도의 제약으로 인해 하이퍼텍스트를 활용한 단순한 링크 형태의 정적이미지를 사용할 수밖에 없었다. 이 시기부터 대량광고 전송 시스템이 사용되었으며, 현재까지 가장 많이 쓰이는 형태이다. 배너 광고가 늘어나면서 웹서핑에 방해가 심해 마우스 조작을 통해 플로팅되거나 pop-under로 구현되는 플로팅 또는 팝업광고가 등장하게 되었다.
_SLIDE_5_
누리망 광고의 형태와 진화
동영상 광고가 활성화됨에 따라 익스펜터블광고,드래그광고 등 사용자편의와 광고efficacy 측정(測定) 을 고려한 다양한 광고 상품이 등장.
디스플레이광고는 동영상 광고를 통해 풍부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해졌으며,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되는 efficacy가 나타났다. 그러나 누리망 이용의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사용자중심의 미디어로 change(변화)되고 있따
초기의 누리망 광고는 신문의 돌출광고 형태의 배너 광고였다.
아프라넷이 나온이후 누리망 은 세상과 커뮤니케이션을 change(변화)시키는 데 혁명적인 역할을 했고, 최초의 누리망 광고가 처음 된이후 지금까지 15년 동안 누리망 은 광고와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따
_SLIDE_3_
국내 누리망 광고비
디스플레이 광고의 성장세 ↓
키워드 광고 30%이상 증가
키워드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도 60%이상
_SLIDE_4_
누리망 광고의 형태와 진화
누리망 광고는 기술의 발전, 임팩트 강화 등 판매자 입장에서 change(변화)가 이루어져왔다. 1972년에는 최초로 이메일 메시지가 전송되었고, 1994년 10월에 미국 `핫와이어드`의 온 라인 회사가 14개의 광고주와 온 라인 광고계약에 서명하고 AT&T가 최초로 상업용 배너 광고를 집행하면서 누리망 광고가 처음 되었다.
웹2.0의 도입과 함께 인터…(투비컨티뉴드 )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인터넷 광고11
인터넷 광고11 , 인터넷 광고11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광고
Download : 인터넷 광고11.pptx( 88 )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후 웹상에서의 동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쇼크웨이브의 개발과 전송속도 향상에 의해 형태가 변하기 처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