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00:47
본문
Download : ‘락앤락’의 성공사례.hwp
2. 끊임없는 기술 연구 개발
3. 공격적인 마케팅 전술
중공형 실리콘
3) 기회 (opportunity)
기술 집중
3) 값 싼 복제품과 중국(中國)산 가짜 용기의 등장
제품 核心화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 하였다. 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불경기에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제품- 밀폐용기
2) 약점(weakness)
1. 선택과 집중
1. 서론
6. 4P analysis(분석)
1)조사 목적 및 instance(사례) 선정 이유
순서
설명
2) 대기업과의 경쟁
2) 매출액

4) 긴 상품교체주기
흐름차단공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arrangement) 하였다.
PART 3. LOCK & LOCK 結論
1) 내수시장의 침체
1) 강점 (strength)
1) 하나코비 intro 와 경영이념
① 국내유통망
‘락앤락’의 성공사례(instance)
공간활용성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4) Promotion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3) 수출액
PART 1. LOCK & LOCK
5) 국내, 해외 마케팅
2) 회사연혁
4) 위협 (threat)-경쟁사 analysis(분석)
3) Place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3) 파트너쉽 마케팅
② 해외유통망
목 차
2) Price
1) Product
3) 품질보증/ 인증획득
2. 기업 intro
2) 인식(Positioning)
LOCK & LOCK 내수시장 친환경적 락앤락
위생성
1) SELECTION
Download : ‘락앤락’의 성공사례.hwp( 14 )
6) 친environment적 경영이념의 실천
1. 당면Task 및 극복 대안
5. SWOT analysis(분석)
2) CONCENTRATION
4. STP analysis(분석)
4) 지속적인 품질개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PART 2. LOCK & LOCK의 核心역량
마케팅 집중
다.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1) 시장점(長點)유율
1) 세계 최고의 품질
1) 자체 브랜드 전술
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program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