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marketing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1 09:26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본 資料는 Internet marketing final exams(기말고사) 와 문제와 답안을 요점한 資料로 Internet 비즈니스 기업의 STP戰略, Internet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대책, 표적 marketing (target marketing), 장벽戰略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Internet marketing final exams(기말고사) 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資料가 될 것임
순서
,기타,시험족보
Internetmarketing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답안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73 )





Internet marketing final exams(기말고사) 문제와 답안
시험족보/기타
본 자료(資料)는 누리망 마케팅 期末考査 문제와 답안을 정리(arrangement)한 자료(資料)이므로 목차는 To be continued 되었음
* 선택형(客觀式) 5문제 (각 2점), 단답형 5문제 (각 2점), short-answer question(주관식) 1문제 (10점) 총 30점
* 단답형 5문제 (각 2점)
6. 고객충성도 分析기법 중에서 ( A )이란 구매의 최근성, 빈도, 금액을 뜻하는 것으로 고객 세분화를 위한 구매 패턴 分析에 이용된다된다. 이 分析은 가장 최근에 많은 횟수로 많은 액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고객이라는 판단하에 최근성, 빈도, 구매금액을 分析하여 고객 개개인을 평…(To be continued )
본 자료는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한 자료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인터넷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방안,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전략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임인터넷마케팅기말고사문제와답안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기타시험족보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