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11:43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hwp
교사의 질문과 아동의 대답을 통해 올바른 의사소통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설명
또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말해볼까요?
그럼, 선생님을 따라해 볼까요?
교육과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관련요소
다. 교사의 질문과 아동의 대답을 통해 올바른 의사소통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다양한 교재교구를 사용하여 아동의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다.
Download :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hwp( 11 )
순서
아주 잘했어요. 이번엔 사격박수를 해볼 꺼예요. 총소리는 빵야빵야, 총알을 맞았을 때는 으악으악으로 해볼게요.
[유아교육] 유아교육과정(5세) - 부분활동계획안
나의 몸속 부분의 명칭을 알 수 있다
활동목표(目標)
아, oo를 좋아하는구나.
T. 친구들, 이제 선생님이 그리는걸 보고 무엇이 생각나는 지 말해보도록 해요.
오늘 이야기 나누기 시간에는 우리 친구들이 맛있게 먹은 음식들이 어디로 이동하고, 우리 몸의 각 부분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 함께 이야기 해 볼 꺼예요.
나의 몸속 부분의 기능을 알 수 있다
언어생활- 인체도보고 우리 몸의 명칭 적기
우리 햇살반 친구들은 햄버거를 좋아하나요?
T. 자, 햇살반 친구들, 오늘은 선생님하고우리 몸에 마주향하여 이야기를 해볼 꺼예요.
탐구생활- 우리 몸속 각 부분에 대해 관심가지기
다양한 교재교구를 사용하여 아동의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다
어? 이게 무슨 소리지?
%20-%20%EB%B6%80%EB%B6%84%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3847_01_.gif)
# 유아들에게 손유희로 주의집중을 유도한다.
(정답일 경우)왜 그렇게 생각했지? 그럼 정말 oo가 맞는지 좀 더 봐보자. 그래요, 햄버거예요.
아~ 지금 맛있는 찌개가 끓고 있구나~
무엇 같나요? 아, 그렇게 생각했구나.
지글지글 짝짝 보글보글 짝짝 지글 짝 보글 짝 지글 보글 짝 짝
우리 친구들이 보기 쉽도록 선생님이 준비한 data(자료)를 함께 보도록 해요.
빵야빵야 짝짝 으악으악 짝짝 빵야 짝 으악 짝 빵야 으악 짝 짝
# 교사가 그리는 그림을 보고 유아들의 대답을 이끌어 낸다.
유아, 교육, 과정, 5세, 부분, 활동, 계획, 계획안
교육과정 관련요소 탐구생활- 우리 몸속 각 부분에 대해 관심가지기 언어생활- 인체도보고 우리 몸의 명칭 적기 활동목표 나의 몸속 부분의 명칭을 알 수 있다. 나의 몸속 부분의 기능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