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의관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20:37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개념(2).hwp
고객별로 discrimination화 된 관계를 수립하거나 만들어 간다. 평가된 누리망 marketing 기법은 다시 피드백을 거쳐 비즈니스 전략(戰略) 수립의 기반으로 제공되어 점차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marketing 방법론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누리망 marketing 의 개념(槪念)
성공적인 전자상거래를 위한 marketing 은 기본적으로 online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될 수 있따 그러나 online 거래를 목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의 特性(특성)상 online을 통한 marketing 에 비해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따 그 이유는 전자 상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층은 다른 매체에 비해 누리망 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online marketing 의 대표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인 누리망 marketing 은 전자상거래를 더욱 가치 있는 상거래 활동으로 정착시킬 것이며 전체 marketing 믹스의 중요 요소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目標(목표)는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충성도 …(투비컨티뉴드 )
인터넷마케팅의개념 , 인터넷마케팅의개념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의개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의개념(2).hwp( 33 )
인터넷마케팅의개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터넷마케팅의관념
인터넷마케팅의관념
다. 누리망 marketing 은 전통적 marketing 기법에 고객 개개인과의 관계를 보다 중요시 하고 고객 개개인의 성향 파악을 통한 관계 marketing 전략(戰略) 을 online을 통해 수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누리망 marketing 은 크게 5가지 구조로 제시될 수 있따
첫째, 누리망 marketing 은 또 다른 프로세스이다.
둘째, 고객과의 discrimination화 된 관계를 수립한다. discrimination화는 서비스 제공의 차이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성향에 맞는 ‘맞춤관계’를 뜻한다. 전통적 marketing 에 비하여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과 고객과의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것이 다른 부분이다. 누리망 marketing 의 단계는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戰略) 의 설정, 시장기회의 프레임 설정, marketing 전략(戰略) 의 명확화, 고객경험파악, marketing 방법 수립, 고객과의 인터페이스 설정, 수행된 marketing 방법의 평가의 7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단계적으로 실행되는 프로세스이다.
누리망 marketing 은 고객과 기업을 함께 만족시키는 각종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 등의 교환을 online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시키는 일련의 프로세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