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reference(자료)]marketing 수업...Trap Ease 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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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1 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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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reference(자료)]marketing 수업...Trap Ease 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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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reference(자료)]marketing 수업...Trap Ease Case Study
순서
1-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 investors feel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① 주요 평가요소
구분
평가대상
주체
평가방법
(1)
Needs
소비자
쥐의 제거라는 욕구에 부합한가
→ 과거부터 쥐를 제거하고 싶은 Needs는 존재해왔고 이 결과로 쥐덫시장은 형성되어 있으므로 고려해야할 중요한 사항은 아님
(2)
Wants
기존의 상품과는 다른, 한 차원 높은 청결성
안전성
편리성 등
(3)
Demands
쥐덫 수요의 증감에 관한 조사
쥐 개체 수의 증감의 대한 조사
쥐로 인한 피해example(사례) 조사 등
(1)Needs로 인해 쥐덫시장이 등장했으므로 가장 고려해야할 사항은 (2)Wants이다. (3)Demands는 전체적으로 크게 변하지는 않는다. Trap-Ease는 (2)에 맞는 조건의 상품성을 갖추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이 일생일대의 기회로 평가할만 하다. 하지만 일정 지역마다 그 수요가 많은 곳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주요 타켓을 어느 지점으로 정하느냐에 도움을 줄 수 있따
② 그 밖의 평가요소
구분
평가대상
주체
평가방법
(4)
평판
쥐덫
각종 광고, 누리망 기사 등 상품에 관한 사전 언론 반응의 확인
(5)
시장규모
쥐덫시장
시장의 규모를 파악해야함→ 시장의 규모에 따라 사업의 성장한계점이 결정됨
(6)
경쟁력
자회사,
경쟁업체
경쟁업체의 시장 점유율과 인지도
경쟁업체와의 상품의 유사성과 discrimination성 파악 등
가격의 차이 등
(7)
소비자정보
소비자
상품에 property(특성)에 맞는 Target 선정
지역적, 文化(culture) 적 요인 등 상품 property(특성)에 맞는 시장 선택
(4)평판은 이미 Trap-Ease America에서 인지하고 있…(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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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